아톡비즈 부가서비스

ARS로 상담접수 하고 채팅상담 링크 발송하세요. (안내 예시)

아톡비즈 2023. 9. 19. 11:35

안녕하세요 기업 통신 솔루션 아톡비즈 입니다.

고객문의 상담 CS응대 어떻게 진행하고 계신가요?

하나하나 모든 문의전화를 다 받아서 응대하기에는 너무 비효율적이라 기동성있는 채팅상담으로 유도하시는경우가 많습니다. 

아톡비즈 ARS 서비스로 상담접수 및 간단한 문의답변은 자동음성안내로 상담원 연결없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문자발송으로 카카오 채널톡 또는 네이버 톡톡 등 채팅, 이메일 상담 링크를 발송해 원활한 응대가 가능해요.

 

 

■ 카카오톡 채널톡 등 채팅상담으로 진행할 URL을 고객에게 문자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톡톡, 카톡 채널톡, 문자상담, 이메일 상담, 홈페이지 문의 등)

 

 

■ 상담 전 미리 확인이 필요한 문의는 확인사항 항목을 문자나 카카오 채널톡을 발송하여 고객이 상담전에 사전내용을 작성하고 전달하게 됩니다. > 이후 상담원이 해당 내용을 확인하고 접수를 진행하며 채팅이나 아웃바운드로 추가상담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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