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점심시간 전화 안내멘트 ARS 음성안내 멘트 설정
✅ 회사 사무실 문의전화를 점심시간 안내멘트 ARS 음성안내 설정하고 업무 외 시간에는
고객응대를 하지않고 간단한 단순 문의는 상담원 연결없이 음성,문자안내로 응대가 가능합니다.
✅ 전화문의를 상담원 연결을 하지 않고 채팅상담으로 안내하고 유도하여 좀 더
원활한 상담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회사 점심시간 전화문의 안내멘트
사무실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 평일, 주말, 공휴일 등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별로 안내멘트 및 고객응대 방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별 안내멘트 | 요일별 안내멘트 | 문의별 안내멘트 |
♠ 업무시간 안내멘트 ♠ 업무 외 시간 안내멘트 ♠ 점심시간 안내멘트 |
♠ 평일 업무시간 안내멘트 ♠ 주말, 공휴일 안내멘트 |
♠ 정보조회 ♠ 예약문의 ♠ 견적문의 ♠ 주차/위치 문의 ♠ A/S접수 ♠ 담당부서 연결 |
◆ 업무환경에 맞게 회사 전체 또는 부서별로 다양한 시나리오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 CRM, 통합상담 등 부가서비스를 같이 활용하여 업종별 맞춤 구성으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상담원 연결없이 채팅상담으로 안내
✅ 사무실 대표번호로 전화문의가 왔을 때 상담원들이 전부 받아서 응대하고 계신가요?
✅ 상담원 연결 없이 채팅상담으로 유도하여 실시간 채팅 및 상담이력 공유를 해보세요!
음성안내 멘트 예시
01. 발송드린 문자 URL을 통해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02. 죄송합니다. 지금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되고있습니다.
카카오 채널톡, 네이버 톡톡,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면 보다 더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자, 카카오 채널톡, 네이버 톡톡, 인스타, 페이스북 채팅상담을 한 곳에 모아서 한번에 응대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상담내용 공유와 빠른 상담 응대로 고객만족도도 향상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