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16 [해충, 버드, 소독, 구충 및 방제 서비스업] 아톡비즈 ARS, CRM 서비스 도입사례
아톡비즈
2025. 5. 2. 15:11
아톡비즈 ARS, CRM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업종이라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 업무시간, 업무 외 시간, 평일, 주말, 휴일 안내멘트를 구분하고 싶어요.
▶ 콜백 서비스로 미스콜 없이 고객문의를 응대하고 싶어요.
▶ 고객관리 작성항목과 상담관리 작성항목을 업무에 맞게 커스텀하여 사용하고 싶어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ARS, CRM, 콜백, 녹취 )
✔ 시간별, 요일멸 전화를 구분하여 업무시간, 업무 외 시간, 평일/휴일을 구분하여 전화연결 진행
✔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여 부재중, 통화중 미스콜 방지
✔ 고객정보 입력, 상담내용 입력 항목을 커스텀하여 맞춤형으로 고객관리 진행
✔ 전수녹취로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 및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업무시간
안녕하세요. 생활 속 불편함을 해결해드릴 아톡비즈 입니다.
서비스 통화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내용이 녹음됩니다.
잠시 후 연결 될 상담사는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입니다.
산업안전 보건법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사오니, 폭언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러스 문의는 1번, 해충 문의는 2번, 버드 문의는 3번, 새집증후군 및 냄새제거는 4번, 클리닝 문의는 5번을 눌러주세요.
다시듣기는 별표를 눌러주세요.
|| 업무 외 시간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아홉시 부터 오후 여덟시 까지 입니다.
홈페이지 혹은 ARS를 통해 연락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면 각 분야의 전문가가 확인 후
업무시간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의 만남이 아닌 영원한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휴일멘트
죄송합니다. 금일은 휴일입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아홉시 부터 오후 여덟시 까지 입니다. 홈페이지 혹은 ARS를 통해 연락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면 각 분야의 전문가가 확인 후 업무시간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의 만남이 아닌 영원한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RM 고객관리 항목별 커스텀 사례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고객관리 항목 커스텀 (CRM) 업종별 맞춤형 항목 커스텀 |
상담관리 항목 커스텀 (CRM) 상담 항목별 맞춤 커스텀 |
☎ 전화, ✉ 문자 상담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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