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16 [해충, 버드, 소독, 구충 및 방제 서비스업] 아톡비즈 ARS, CRM 서비스 도입사례

아톡비즈 2025. 5. 2. 15:11

아톡비즈 ARS, CRM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업종이라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 업무시간, 업무 외 시간, 평일, 주말, 휴일 안내멘트를 구분하고 싶어요.
▶ 콜백 서비스로 미스콜 없이 고객문의를 응대하고 싶어요.
▶ 고객관리 작성항목과 상담관리 작성항목을 업무에 맞게 커스텀하여 사용하고 싶어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ARS, CRM, 콜백, 녹취 )

 

 

✔ 시간별, 요일멸 전화를 구분하여 업무시간, 업무 외 시간, 평일/휴일을 구분하여 전화연결 진행
✔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여 부재중, 통화중 미스콜 방지
✔ 고객정보 입력, 상담내용 입력 항목을 커스텀하여 맞춤형으로 고객관리 진행
✔ 전수녹취로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 및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업무시간

안녕하세요. 생활 속 불편함을 해결해드릴 아톡비즈 입니다.
서비스 통화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내용이 녹음됩니다.

잠시 후 연결 될 상담사는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입니다.
산업안전 보건법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사오니, 폭언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러스 문의는 1번, 해충 문의는 2번, 버드 문의는 3번, 새집증후군 및 냄새제거는 4번, 클리닝 문의는 5번을 눌러주세요.

다시듣기는 별표를 눌러주세요.

 

 

|| 업무 외 시간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아홉시 부터 오후 여덟시 까지 입니다.
홈페이지 혹은 ARS를 통해 연락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면 각 분야의 전문가가 확인 후
업무시간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의 만남이 아닌 영원한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휴일멘트

죄송합니다. 금일은 휴일입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아홉시 부터 오후 여덟시 까지 입니다. 홈페이지 혹은 ARS를 통해 연락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면 각 분야의 전문가가 확인 후 업무시간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의 만남이 아닌 영원한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RM 고객관리 항목별 커스텀 사례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고객관리 항목 커스텀 (CRM)

업종별 맞춤형 항목 커스텀
상담관리 항목 커스텀 (CRM)

상담 항목별 맞춤 커스텀

 

☎ 전화, ✉ 문자 상담 "1877 - 8280"
온라인 간편문의 남기기 ( 클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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