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서비스에서 각 부서의 성격 및 환경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각 부서에 맞는 서비스를 아톡비즈에서 선택하여 적용해 사용해보세요.
업체
(서울) 마케팅회사
회선
30회선 _ office(전화) 10회선, CRM(고객관리)15회선, CTI(콜센터)5회선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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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부서별 맞춤 시스템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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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 ARS인 IVR을 통해 각, 담당 부서 바로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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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팀 콜센터 전문 시스템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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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팀, CS팀 간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정보 공우
도입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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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 팀별 등록된 고객의 정보 공유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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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근이 많은 영업 부서의 스마트폰을 통한 업무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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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부, 총무부와 타 부서간의 업무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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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에 특화된 상담 시스템 필요
도입 후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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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정보를 영업팀과, 고객센터(CS)팀에서 실시간 공유, 상담부서에서 영업팀 담당자와 고객의 상담이력을 실시간으로 전송하여 빠른 업무처리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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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의 게시판, 공지사항, 채팅, 조직도의 기능으로 모든 부서별 통합 적인 실시간 업무공유, 내선통화로만 소통하던 업무에 대한 불편함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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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근이 잦은 직원 들은 착신전환 없이 외부에서 핸드폰으로 사무실 번호 그대로 사용, 외부에서도 사무실에 있는 직원들과 자유롭게 내선통화 또한, 외부에서 개인 휴대폰 번호가 아닌 업무용 번호를 사용해 개인정보 노출 및 보안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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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팀의 경우 전문 콜센터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정보를 실시간 확인하며, 통화를 진행, 해당 부서에서는 모든 인입 전화에 대해 전화대기, 라우팅 기능등으로 콜센터 시스템 도입
부서에 적합한 시스템을 아톡비즈 서비스에서 골라서 적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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