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업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B2B 전문 브랜드 아톡비즈 입니다.
기업에서 다양한 채널들을 활용하면서 전화나 문자뿐 아니라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문의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상담의 중요한 점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하는것인데요. 여러 채널에서 상담문의가 들어오다 보면 각 채널별로 여러 창을 띄어놓아야 하고, 채널마다 왔다 갔다 복잡해져 누락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을 하다가 이런 적 있으셨나요?
✔️ 상담 중 고객 정보를 찾다가 상담 시간이 길어진 적
✔️ 상담 사이트마다 일일이 답변하느라 번거로운 적
✔️ 외출 중 들어온 상담을 놓친 적
✔️ 이전 문의 내역을 찾다가 헤맸던 적
여러 채널 문의로 불편함이 반복되었다면 아톡비즈 통합상담 하나로 채팅상담의 번거로움을 해결해 드립니다!
아톡비즈 통합상담 이란?
문자/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인스타/ 페이스북 문의를 연동하여 한 페이지 안에 모아볼 수 있는 '올인원 채팅 솔루션' 입니다. 채널별 일일이 방문하는 번거로움이 덜어질 뿐 아니라 한 페이지 안에서 상담/고객 정보 관리가 가능하여 상담 시간은 줄고, 상담의 효율은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상담사 맞춤 3분할 인터페이스 제공
1. 채널별 들어온 채팅 상담을 모아볼 수 있는 상담 고객 목록
2. 고객 문의 상담하는 상담룸
3. 고객정보와 상담이력 등 저장된 고객 정보
어디서나 자유롭게
아톡비즈 통합상담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이라면 PC/태블릿/모바일로 어디서나 상담 가능하여 외출 중 들어온 상담도 놓치지 않고 응대할 수 있습니다.
💡 꿀팁기능!
점심시간, 퇴근 이후 들어오는 문의는?
시간 지정 예약 문자 발송 기능으로 고객에게 자동 알림 발송하여 업무시간 내 문의 응대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금은 아톡비즈 점심시간 입니다. 점심 시간은 11시 45분부터 12시 45분까지이며, 보내주신 문의 사항은 업무시간에 순차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객 정보 관리도 필요하다면?
고객 문의를 답변하다 보면 이전 문의 내역이나, 고객 정보 등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통합상담과 CRM(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연동하면 등록된 고객 정보를 확인하여 응대할 수 있고, 신규 고객도 바로 등록 가능하여 채팅 상담이 더욱 원활해지며 상담 효율도 더욱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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