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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고객 & 상담 관리는 상담관리 프로그램으로 하세요

by 아톡비즈 2022. 12. 28.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고객과 직접 상담을 하는 업무를 맡고 있다면 이제는 상담관리 프로그램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단순히 상담내용을 저장하려 하기 보다도 이 내용을 토대로 기업이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기존 고객이 불편한 점을 상담을 통해 얘기했다면 단순히 해결만 하기보다도 이 문제가 '왜' 생겼는지에 대한 의문을 가져야 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상담 내용은 기업 성장에 있어서 꼭 필요합니다. 

 

 

 

 

 

상담관리 프로그램은 원래 CRM이라고도 하는데 CRM은 고객 관계 관리라고 하며, 기업이 고객과 관련된 자료를 분석하고 통합해서 이를 토대로 고객 특성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 / 지원 /평가 하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CRM은 고객 정보 및 상담 내역을 입력해 언제든지 검색만으로 입력한 내용을 불러와 고객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요즘은 거래처 및 고객이 있는 기업이라면 필수적으로 사용하게 됐습니다.

 

 

 

 

 

상담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관리를 할 수 있나요?

 

(상시) 정보 검색 및 공유

 

- 업체명, 전화번호, 특이사항, 상담 내용을 입력하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직원들과 정보 검색 및 상담 내용 공유가 가능합니다.

 

수신 시 정보 확인

 

- 전화가 왔을 경우 어디에서 전화가 왔는지 직접 확인하지 않아도 상담관리 프로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계 확인

 

- 프로그램 내 항목에 등록된 부분을 토대로 통계를 낼 수 있습니다.(기업별 상이)

 

마케팅 활용

 

- 통계로 나타난 결과값에 따라 건의사항이나 개선할 부분이 있다면 수정, 검토하고 장점을 활용해 서비스 만족도, 판매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상담관리 프로그램(CRM)은 업체마다 기능이 매우 다르나 기본적인 기능은 상기 내용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아톡비즈는 어떻게 다를까요?

 

아톡비즈 상담관리 프로그램

 

1. 클라우드 방식으로 장소 제약 없이 PC와 모바일에서 사용

 

2. 모바일에서 고객 정보와 상담 내용을 간편 등록 가능

 

3.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관리자가 직접 *항목을 추가 / 숨김 / 수정이 가능

(항목은 선택형 / 텍스트형 / 날짜형 / 카테고리형 생성)

 

4. 사내 채팅, 전화 돌려주기는 기본 아톡비즈 내 부가서비스와 연동 가능

(돌려주기의 경우 모바일에서도 OK)

 

 

 

 

 

고객과 상담 관리는 이제 아톡비즈의 상담관리 프로그램(CRM)으로 해보세요.

프로그램을 통해 상담 이력을 확인하고 고객들의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상담문의 1877-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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