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아톡비즈의 고객관리 프로그램이 특별한 이유 중에서는 가장 먼저 커스터마이징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목 하나만 추가를 하려고 하면 비용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아톡비즈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입력 - 등록만으로 간단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간단한 커스터마이징은 어떻게 하는 걸까요?
아톡비즈만의 커스터마이징 기능!
고객관리 프로그램 도입 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문의 주세요 :)
1877 - 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 & 상담 관리는 상담관리 프로그램으로 하세요 (0) | 2022.12.28 |
---|---|
상담관리 프로그램 도입 전 알아두면 좋은 점! (0) | 2022.11.24 |
아톡비즈 CRM 프로그램 업종별 활용방법 (0) | 2022.10.05 |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클라우드 CRM 프로그램 (0) | 2022.09.21 |
맞춤형 고객관리, 비교 후 회사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사용하세요 (0) | 2022.08.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