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업무를 맡다보면 여러 경로를 통해 수신 전화가 들어옵니다. 오랜 경력의 상담사라고 해도 한꺼번에 많은 전화와 채팅 상담이 몰리면 당황스러울 때가 한 두번이 아니죠😅 특히 채팅상담의 경우 채널이 많다면 관리에 어려움이 있는데 이럴 때는 아톡비즈의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과 채팅 상담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통합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고객 히스토리를 모아 언제든 검색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아톡비즈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전화와 연동해서 사용할 경우 모바일에서도 고객정보와 상담내역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상담 업무를 맡고 계신 분들이 대표적으로 유선전화로 인해 자리를 이동할 수 없는 점, 컴퓨터가 없으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어서 재택근무에 어려움이 있는데, 아톡비즈 서비스 사용 시 이러한 불편함을 모두 해결할 수 있어요😃
<서비스 특장점>
👉 모바일 및 기타 부가서비스와의 연동(IVR, 콜백, 통합상담, 통계, 문자)
👉 수신경로 팝업표시
👉 필요한 항목 직접 추가 / 수정 / 숨김처리(선택형 / 텍스트형 / 날짜형 / 카테고리형)
👉 상담처리 담당자 설정 => 지정된 담당자 PUSH 알림
모든 채팅 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는 "통합상담(MO)"
제품 판매 시 오로지 전화로만 상담을 하지 않을 겁니다. 여러 곳에 광고를 진행하고 광고 사이트에서 채팅 상담을 하기도 하는데 아톡비즈 통합상담은 전국대표번호를 통해 문자, 카카오채널톡, 네이버톡톡, 인스타, 페이스북 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특장점>
👉 채팅상담 채널 통합관리
👉 관리자 페이지에서 채널별 담당자 설정
👉 그룹 간 채팅 상담 공유
👉 CRM과의 연동으로 고객정보 표시
👉 모바일에서도 채팅상담
CS 프로그램,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아톡비즈에서 도입한다면 더 나은 환경에서 CS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콜센터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CTI를 사용해보세요 :D
아톡비즈는 모든 서비스를 클라우드로 운영하고 있어 CTI 이용 시에도 로그인만 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자리이동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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