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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고객관리, CS 프로그램 아톡비즈 솔루션으로 해결하세요!

by 아톡비즈 2023. 1. 17.

 

 

CS 업무를 맡다보면 여러 경로를 통해 수신 전화가 들어옵니다. 오랜 경력의 상담사라고 해도 한꺼번에 많은 전화와 채팅 상담이 몰리면 당황스러울 때가 한 두번이 아니죠😅 특히 채팅상담의 경우 채널이 많다면 관리에 어려움이 있는데 이럴 때는 아톡비즈의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과 채팅 상담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통합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고객 히스토리를 모아 언제든 검색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아톡비즈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전화와 연동해서 사용할 경우 모바일에서도 고객정보와 상담내역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상담 업무를 맡고 계신 분들이 대표적으로 유선전화로 인해 자리를 이동할 수 없는 점, 컴퓨터가 없으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어서 재택근무에 어려움이 있는데, 아톡비즈 서비스 사용 시 이러한 불편함을 모두 해결할 수 있어요😃

 

<서비스 특장점>

 

👉 모바일 및 기타 부가서비스와의 연동(IVR, 콜백, 통합상담, 통계, 문자)

👉 수신경로 팝업표시

👉 필요한 항목 직접 추가 / 수정 / 숨김처리(선택형 / 텍스트형 / 날짜형 / 카테고리형)

👉 상담처리 담당자 설정 => 지정된 담당자 PUSH 알림

 

 

 

 

 

 

모든 채팅 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는 "통합상담(MO)"

 

제품 판매 시 오로지 전화로만 상담을 하지 않을 겁니다. 여러 곳에 광고를 진행하고 광고 사이트에서 채팅 상담을 하기도 하는데 아톡비즈 통합상담은 전국대표번호를 통해 문자, 카카오채널톡, 네이버톡톡, 인스타, 페이스북 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특장점>

 

👉 채팅상담 채널 통합관리

👉 관리자 페이지에서 채널별 담당자 설정

👉 그룹 간 채팅 상담 공유

👉 CRM과의 연동으로 고객정보 표시

👉 모바일에서도 채팅상담

 

 

 

 

 

CS 프로그램,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아톡비즈에서 도입한다면 더 나은 환경에서 CS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콜센터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CTI를 사용해보세요 :D

아톡비즈는 모든 서비스를 클라우드로 운영하고 있어 CTI 이용 시에도 로그인만 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자리이동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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