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가 중요한 기업이라면 대부분 CRM(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CRM은 고객정보를 입력하고 조회를 하거나 이를 활용해 마케팅이나 설문조사를 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큰 이유는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번 엑셀로 저장을 하거나 재문의 전화임에도 고객정보를 묻다보면 상담원의 업무 효율이 떨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전화 및 채팅 상담 업무를 보는 곳이라면 CRM은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죠 :)
하지만 CRM 업체들도 모두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특장점들이 매우 다른데요,
아톡비즈 프로그램은 고객분들이 어떤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온라인쇼핑몰
-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제품별로 항목을 나눌 수 있습니다
- 신제품이 나왔을 때는 관리자가 직접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통합상담 서비스와 CRM을 같이 사용해 고객 채팅 상담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대행사
- 영업사원이 외근을 나가도 모바일로 사무실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광고주들의 정보를 프로그램에 등록해서 통화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계약 관련으로 전화를 하기로 한 시간에 회신예약을 걸어 놓으면 5분 전에 팝업을 통해 프로그램에서 알려줘서 시간 맞춰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도소매
- 잦은 외근으로 모바일로 전화를 받는 일이 많아도 사무실의 직원과 업무 내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사무실이 서로 다른 지역에 있어도 내선전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으로 인해 해외에 나가는 일이 생겨도 국내에서 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객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해외 전화시에는 비용 발생)
이처럼 아톡비즈 CRM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할 수 있는데
여기에 자체 부가서비스와 같이 연동을 해서 사용하면 업무 효율이 훨씬 상승하게 됩니다 :)
서비스 관련으로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홈페이지나 상담 문의 주세요
상담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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