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
매출 상승과 고객관리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또는 상담관리 프로그램!
도입 전 알아봐야 할 부분이 많아 고민이신가요?
실제 아톡비즈에 상담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고객들이 어떤 상담을 하는지 알아보고 이런 고민들이 해결될 수 있다는 걸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회사의 문제점이나 똑같이 불편한 점이 있다면 꼭 상담 받아보세요!
🤔 거래처가 늘어나고 인바운드콜도 많아졌는데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따로 없어서 전화가 올때마다 내용 공유가 어렵습니다.
✅ 프로그램에 거래처를 등록하면 수신 시 거래처명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내용도 저장해 언제든지 검색만 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CRM을 사용하는 다른 직원들과 상담 내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고객들에게 전화해서 설문조사를 해야 하는데 수동적으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 프로그램의 설문조사 기능을 사용하여 직접 전화를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설문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 외근이 잦은편이라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상담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 외근 시에도 사무실 전화를 모바일로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수신 시 프로그램에 등록 된 고객명과 이전 상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규 고객인 경우 모바일에서도 간편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된 고객은 웹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 사무실 직원과 고객 정보 및 상담 내용 공유가 가능합니다.
🤔 고객 전화 중 단순 문의가 너무 많아 줄이고 싶으며, 중요 거래처만 바로 연결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 상담관리 프로그램과 IVR을 같이 사용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IVR을 통해 시나리오를 짜서 단순 문의는 자동음성안내로 해결하고, 중요 거래처의 번호는 바로 연결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와 연결될 시 프로그램에서 거래처 정보를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프로그램도 필요하지만 콜백이나 녹취같은 서비스들도 필요한데 서로 다른 업체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게 불편합니다.
✅ 아톡비즈에서는 서비스별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한 서비스가 있다면 한 번에 개통을 해서 사용할 수 있고, 사용 중 추가 개통도 가능합니다.
상담관리 프로그램(CRM)과 관련해 실제 상담 사례를 올렸는데 도입 전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도입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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