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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전화 상담 업무 효율을 높이는 고객 상담 통합 시스템

by 아톡비즈 2023. 7. 26.

 

CS는 단순 전화 상담 업무가 아닌 브랜드의 평판 및 신뢰도를 높이는데 매우 중요한 업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담사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위한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고객과 원활한 상호작용을 위한 고객 상담 시스템

 

제품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라면 상담이력을 관리할 수 있는 CRM 도입이 중요합니다. 단순 상담 내용을 기록하기 위함이 아닌 통화중인 고객이 이전에 어떤 불편함으로 전화했었는지, 이후 해결이 되었는지, 안 됐다면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안내를 하는 등 여러 특이사항을 확인 후 조치를 취할 수 있기에 상담 이력을 관리할 수 있는 CRM 프로그램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S 솔루션으로 달라지는 업무 환경

 

<도입 전 / 도입 후>

 

✔ 모든 전화를 단말기로 받고 구글시트나 프로그램에서 고객 검색 후 상담 이력을 확인

😊 헤드셋으로 통화할 수 있으며 통화 연결 시 고객 DB 불러오기 => CRM

 

✔ 구분없이 들어오는 모든 전화를 받고 담당자에게 돌려주기

😊 단순 문의는 ARS 음성 안내로 처리 하며 통화 연결 시에는 CRM 프로그램에 지정된 담당자에게 자동 연결 => IVR, CRM

 

✔ 회사 대표번호 여러 개 사용 시 번호별로 단말기 배치

😊 단말기 없이 각 번호로 들어오는 전화를 PC 팝업으로 확인 후 맞춤 응대 => CRM, 대표번호 그룹

 

✔ 여러 개의 상담 채널을 열어놓고 응대

😊 여러 채팅 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직원들과 채팅 상담 내용 공유 => 통합상담

 

✔ 부재중,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에 들어온 전화 확인 불가로 미스콜 발생

😊 부재중,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에 들어온 고객 전화 콜백 창에서 확인 가능 => 콜백

 

 

 

 

고객센터를 운영 예정이거나 현재 업무 환경이 불편하신가요?

아톡비즈에서 고객 상담 통합 시스템 도입해서 개선해보세요😊

업무 환경이 편리해지면 상담원들의 서비스 질의 향상으로 고객 만족도가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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