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2B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톡비즈입니다.
한 회사에서 여러 개의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브랜드를 각각 관리하는 게 아닌 통합적으로 관리를 하고 싶을 때 아톡비즈 CRM을 통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단순 CRM 뿐만 아니라 여러 부가서비스와 연동해서 사용하면 사무실에 여러 개의 전화를 비치할 필요가 없어요 :)
CRM + IVR + 전국대표번호
도입 전 😭
- (대표번호 1개 사용 시) 매번 어느 브랜드 문의인지 고객에게 질문하고 상담 시작
- (브랜드별로 대표번호 사용 시) 대표번호 별로 단말기를 놓아 비좁고 복잡한 자리
도입 후 😊
- 고객이 ARS 안내를 듣고 원하는 브랜드 선택
- 브랜드 담당자에게 전화 연결
- 담당자의 CRM 화면에서 전화 인입 경로 확인
- 자동으로 불러온 고객 정보 및 상담 이력 확인 후 상담 진행(초기 상담 시 고객 정보, 상담 내용 입력 & 저장)
CRM + 대표번호그룹 (+ 통계)
도입 전 😭
- (브랜드별로 대표번호 사용 시) 대표번호 별로 단말기를 놓아 비좁고 복잡한 자리
- 고객관리와 상담관리를 엑셀이나 구글시트로 하지만 내용이 많아질수록 관리가 어렵고 브랜드 별로 하다보니 더 번거로워짐
도입 후 😊
- 전화 인입 시 고객이 어떤 대표번호(브랜드)로 전화를 했는지 팝업 알림을 통해 확인 가능
- 여러 개의 단말기를 비치할 필요없이 인원수대로만 세팅
- 고객관리와 상담관리가 간편하고 항목에 브랜드 등록으로 브랜드 확인이 편리해짐
- (통계 사용 시)모든 전화관련 통계 확인 가능
CRM을 통해 고객관리와 상담관리가 편리해지지만 어떤 부가서비스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업무 환경이 달라지기 때문에 반드시 상담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여러 개의 브랜드를 관리하며 통화 업무로 불편함이 있다면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상담문의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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