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 CRM을 통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거나 또는 거래처 관리 등을 필요로 하는 업체 시라면 엑셀로 관리할 필요 없이 Web 기반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CRM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설치 방식이 아닌 인터넷을 통한 접속을 통해 사용하기 때문에 위치와 상관없이 프로그램을 사용 또는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도 기존에 등록한 고객정보를 그대로 확인하세요.
CRM프로그램은 사용하는 업체마다 방식,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편집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고정된 항목들은 사용하려고 하는 방식과 다르기 때문에 실 사용에서 많은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의 해소를 위해 아톡비즈CRM에서는 추가 항목들을 직접 등록하거나 필용 없는 항목을 숨김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선택형
- 선택 항목을 미리 지정하여 상담원이 기재하지 않고 항목을 선택합니다.
날짜형
- 날짜를 수기로 기재할 필요 없이 달력 표시의 날짜를 선택하여 지정일을 저장합니다.
텍스트형
- 일반 텍스트를 적을 수 있는 항목을 추가합니다.
카테고리형
- 대, 중, 소 분리하여 여러 가지 제품 등록을 할 때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수신이 오거나 조회를 하였을 경우 고객과 있었던 히스토리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페이지 내에서 표시합니다.(통화, 녹취, 콜백, 문자, 상담 이력)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업체에서는 통계를 필수적으로 활용하여야 합니다. 고객의 전화 인입부터 어느 상담원과 통화를 종료하였는지 모든 이력을 관리합니다.
이러한 통계는 차후 마케팅에 재활용하여 추가 고객 확보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아톡비즈 CRM에서는 프로그램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여러 협업 tool을 함께 제공함으로서 회사 업무를 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협업tool
- 채팅, 조직도, 게시판, 공지사항, 파일 공유, 화상/음성 회의
부가서비스
- IVR(ARS) : 전화 수신 시 업무, 업무 외, 점심시간 등을 구분하여 지정된 음원을 송출합니다.
- 콜백 : 상담원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환경일 경우 발신저의 번호를 수집하여 push 알림을 주게 됩니다.
- MO : 사용하는 전국 대표번호를 통해 고객과 문자를 양방향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 녹취 : 상담원이 통화하는 모든 통화를 자동을 녹취합니다.
CRM 프로그램은 한번 도입을 하게 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DB정보 또는 익숙함 때문에 재변경하기가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최초 도입하거나 불편한 점이 있다면 원하시는 기능을 정확하게 상담받으시고 도입하는 게 좋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 문의 : 1877-8280
http://biz.atalk.co.kr/support/notices/63
https://www.k-voucher.kr/detail.html?no=8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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