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PC에서 사용하던 고객 관리 시스템 (CRM), 모바일로 보고 싶다면?

by 아톡비즈 2020. 12. 30.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 

 

고객 관리 시스템 (CRM)를 사용하면서 모바일 화면으로도 정보들을 확인하거나 추가하고 싶은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아톡비즈 CRM은 PC 화면 뿐만 아니라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상담 이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어플로 연동 가능한 CRM> 

1. 아톡비즈 어플을 통해 수신 된 번호에 대한 정보 표기 여부 ON/OFF 가능

2. 스마트폰을 통해 통화 후 미등록 고객 정보 등록 가능

* 안드로이드 지원

 

아톡비즈 CRM은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국내 해외 어디에서나 고객 정보 및 상담 관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쉽게 편집하고 추가가 가능한 용이성 덕분에 재택근무, 외근에도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또한, 업종에 맞춰 프로그램 화면을 자유롭게 편집(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상세 소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톡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네이버 톡톡 문의, 상담 전화 주시면 친절한 상담 드리겠습니다.

 

 

 

▼ 아톡비즈 홈페이지

http://biz.atalk.co.kr/

 

 

 

▼ 네이버 톡톡 1:1 문의

 

▼ 아톡비즈 상담 전화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