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고객들의 관리가 필요한 업체라면 CRM 프로그램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단순한 고객의 정보만 등록하는 개념이 아닌 해당 정보들을 데이터화 하여 차후 고객들에게 추가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필요한 응대를 줄일 수 있어 상담원은 필요한 사항만 확인하며 고객은 추가적으로 이전 기록을 이야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담원과 고객이 서로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세요.
■ CRM이 필요한 환경- 기존 프로그램의 확장성 필요 - 엑셀을 통한 고객관리 - 상담원 간 정보 공유 불만족 - 고정된 항목 - 전화와 연동되지 않는 CRM 프로그램
■ 아톡비즈 CRM특징- 커스터마이징 :선택형, 텍스트형, 카테고리형 항목 추가 / 기존 항목 숨김 처리 - 수신 시 팝업 알림 및 정보 표시 - 상담 이력, 통화이력, 콜백 기록 등 1Page 확인 - 관리자 페이지를 통한 고객 정보 관리 - 기존 DB 업로드 기능 - 통합 UC 기능 제공(채팅, 조직도, 화상회의, 게시판, 공지사항 등) - Web을 통한 간편한 접속 |
프로그램의 변형이 불가능한 CS형태의 프로그램이 아닌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한 CRM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불필요한 초기 개발비, 서버 구성비, 확장비용 등 발생하지 않아도 되는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사용하고 싶은 회선만 임대하여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CRM과 함께 전문 통신 관련 기능들이 복합되어 고객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자동응답, 콜백, 문자 발신, 예약 문자, 알림 톡, 녹취 등등 여러 가지 기능을 원하는 구성대로 맞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K비대면바우처
- K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에 선정된 업체라면 아톡비즈 CRM의 90%를 정부지원 받고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k-voucher.kr/detail.html?no=8539
http://biz.atalk.co.kr/main-services/crm
▲ 아톡비즈 CRM 홈페이지
아톡비즈 서비스 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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