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엑셀로 고객관리를 하셨다면 CRM 프로그램을 도입하세요. CRM은 고객의 정보 / 상담 이력을 등록하여 고객에게 재문의가 왔을 경우 고객의 정보를 바로 확인하고 응대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직접 구축하신다면 개발비, 구축비, 유지보수 비용 등 여러 부수적인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불편한 부분들이 없도록 최근에는 클라우드 방식의 CRM을 사용합니다. 클라우드 방식은 고정된 회선이 아닌 필요한 회선만큼만 임대하여 사용하고, 어디에서나 접속할 수 있으며, 월 임대료 외에 다른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방식으로 연결되는 아톡비즈 CRM은 고객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 페이지에서 상담 이력, 예약 문자, 통화내역, 녹취, SMS 발송 이력, 콜백 기록 등을 함께 제공합니다. 또한, 각 업체의 성격에 맞게 고객 등록 항목 상담 이력 항목을 직접 숨김 처리하거나 추가하여 편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은 K비대면 바우처 공식 공급업체로 90%정부 지원이 가능합니다.
10%의 비용만으로 아톡비즈 CRM을 사용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 문의 1877-8280
▲ 아톡비즈 홈페이지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문 CRM프로그램을 K비대면 바우처로 할인받고 구축하세요. (0) | 2021.04.28 |
---|---|
고객센터, 거래처관리 맞춤 고객관리프로그램 아톡비즈CRM (0) | 2021.03.24 |
수요기업이라면 90% 할인 받고 도입 가능한 CRM영상상담 추천! (0) | 2021.03.05 |
PC에서 사용하던 고객 관리 시스템 (CRM), 모바일로 보고 싶다면? (0) | 2020.12.30 |
[교회, 쇼핑몰, PC방 등 자동 문자]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예약문자 / 카카오 알림톡 발송하세요. (0) | 2020.06.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