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
ARS 안내 멘트는 일상 생활 속에서 많이 접할 수 있는데요. 사무실이나 쇼핑몰, 여행사, 무역 업체, 학원, 고객 센터, 콜센터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합니다.
고객 센터에 문의 전화를 했을 때 "서비스 문의는 1번, 금액 문의는 2번,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눌러주세요" 라고 자동 응답 ARS 전화 안내 멘트가 나오죠? 이러한 ARS시스템보다 더 스마트한 대화식 음성 시스템을 소개해드릴게요.
더 똑똑해진 자동 음성 시스템
아톡비즈 IVR시스템
대화식 음성 응답 시스템(IVR)은 요일과 시간, 그리고 휴무일에 맞춰 단계별 시나리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IVR시스템은 어떻게 활용할까요?
녹취와 DB조회, IVR메시지, 상담원 연결까지! 대화식 음성 응답 IVR시스템으로 고객 문의를 간편하게 해결 가능하답니다~ 고객은 빠르게 문의를 할 수 있고 상담원의 경우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IVR시스템 내 원하는 문의 건의를 선택한 후 담당 상담원에게 연결되기 때문에 상담원이 직통 전화로 피로감이 쌓이지 않습니다. 또한 지속해서 반복되는 문의는 문자나 자동 음성으로 처리할 수 있답니다 :)
아톡비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톡비즈 네이버톡톡 바로가기
▼
IVR시스템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네이버톡톡이나 고객센터로
편하게 상담 문의주세요!
아톡비즈 고객센터 문의
▼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전화인증 안심콜 출입관리 시스템 활용 사례 (0) | 2021.06.15 |
---|---|
광고문자 보낼 때 필수! 080수신거부 이용 사례는? (0) | 2021.06.10 |
학교에도 "코로나 전화인증" 안심콜 출입관리 시스템 도입할 수 있어요 (0) | 2021.05.24 |
아톡비즈 안심콜 출입관리 시스템 통해 코로나 전화인증해요! (0) | 2021.05.11 |
[교사 안심번호] 선생님 공감툰_아톡비즈 교원안심번호 (0) | 2021.05.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