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 성장을 위한 솔루션, 아톡비즈를 소개합니다.
업무 진행 시 발생하는 여러 문제점들! 프로세스 개선 위해 따로 따로 도입 말고, 아톡비즈 하나로 끝
어플 다운 > 로그인 > 내 스마트폰으로 사무실 번호와 전화 기능 사용 (아톡비즈 오피스)
정형화된 항목은 NO, 업종 특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고객관리프로그램 (아톡비즈 CRM)
고객 상담 이력 조회 후 적합한 상담원에게 자동연결 등 지능형으로 콜을 분배하는 스마트 고객센터 (아톡비즈 CTI)
업무 효율, 매출, 업무 및 상담 만족도 모두 상승! 아톡비즈 도입으로 세 가지 효과 누려보세요.
사용 중인 사무실 전화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
클라우드 방식의 서비스 제공으로 별도의 설치 불필요!
아톡비즈 서비스 신청 절차
1. 홈페이지 상담 신청 / 전화 상담(1877-8280) / 채팅 상담 중 편한 방법으로 상담요청
2. 기업 전문 상담사와 원하는 구성 상담
3. 상담 내용 바탕으로 견적서 발송
4. 개통 절차 진행, 완료 후 바로 사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