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아톡비즈 실제 상담 시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질문 1. 아톡 개인용과 기업용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답변]
아톡은 개인용 서비스입니다. 사용자가 1인일 때 가입할 수 있으며 투넘버 서비스를 통해 1인 사업자의 CS센터 구축 또는 해외 교민과 여행객의 저렴한 국제전화가 가능하도록 제공합니다.
아톡비즈는 2회선 이상일 때 가입할 수 있는 기업용 서비스입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사무실 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상품, 관리 항목을 편집할 수 있는 편한 고객 관리 프로그램 CRM 상품, 지능형 콜 분배가 가능한 체계적인 콜센터 구축 시스템 CTI 상품 등이 있습니다.
질문 2. 아톡비즈, 어떤 기기로 업무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나요?
[답변]
아톡비즈 오피스는 PC와 APP 환경에서 사무실 번호와 기능을 사용하여 업무 전화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C, 스마트폰, 유선 전화기 어떤 기기든 사용하실 수 있으며 PC, 스마트폰만 사용하여 유선 전화 없는 오피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구성을 아톡비즈에 말씀 주세요!
질문 3. 가장 인기 있는 부가서비스를 소개해주세요.
[답변]
1위는 상황별 자동응답 멘트를 구성할 수 있는 아톡비즈 자동응답 서비스 IVR 입니다.
2위는 별도 녹취기 없이 클라우드 방식으로 녹취가 가능한 아톡비즈 녹취 서비스입니다.
3위는 통화 중, 부재중 인입 시 알림을 해주는 아톡비즈 콜백 서비스입니다.
이 외에도 업무 효율을 높일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준비되어있답니다. :)
일반 기업용 인터넷 전화와 아톡비즈의 차이점 알아보기
https://atalkbiz.tistory.com/120
아톡비즈 구축사례
http://biz.atalk.co.kr/home/company
아톡비즈 빠른 전화 상담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기업에 맞는 협업툴 찾고 있었다면? 아톡비즈 오피스로 해결하기 (0) | 2022.04.21 |
---|---|
Q. 회사 업무툴로 전화 못하나요? A. 아톡비즈: "가능" (0) | 2022.04.04 |
재택근무 재시작, 집에서 회사 내선전화 사용하는 법!_아톡비즈 (0) | 2021.12.17 |
회사 전화, 핸드폰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아톡비즈 오피스 (0) | 2021.11.17 |
왜 우리 회사도 업무용 전화 솔루션을 도입해야 할까요? (0) | 2021.10.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