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아톡비즈 QNA! 아톡과 차이점, 사용 환경, 부가서비스등 질의 응답

by 아톡비즈 2021. 12. 27.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아톡비즈 실제 상담 시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질문 1. 아톡 개인용과 기업용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답변]
아톡은 개인용 서비스입니다. 사용자가 1인일 때 가입할 수 있으며 투넘버 서비스를 통해 1인 사업자의 CS센터 구축 또는 해외 교민과 여행객의 저렴한 국제전화가 가능하도록 제공합니다. 

아톡비즈는 2회선 이상일 때 가입할 수 있는 기업용 서비스입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사무실 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상품, 관리 항목을 편집할 수 있는 편한 고객 관리 프로그램 CRM 상품, 지능형 콜 분배가 가능한 체계적인 콜센터 구축 시스템 CTI 상품 등이 있습니다.

질문 2. 아톡비즈, 어떤 기기로 업무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나요?

[답변]
아톡비즈 오피스는 PC와 APP 환경에서 사무실 번호와 기능을 사용하여 업무 전화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C, 스마트폰, 유선 전화기 어떤 기기든 사용하실 수 있으며 PC, 스마트폰만 사용하여 유선 전화 없는 오피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구성을 아톡비즈에 말씀 주세요!

질문 3. 가장 인기 있는 부가서비스를 소개해주세요.

[답변]
1위는 상황별 자동응답 멘트를 구성할 수 있는 아톡비즈 자동응답 서비스 IVR 입니다. 
2위는 별도 녹취기 없이 클라우드 방식으로 녹취가 가능한 아톡비즈 녹취 서비스입니다.
3위는 통화 중, 부재중 인입 시 알림을 해주는 아톡비즈 콜백 서비스입니다. 

이 외에도 업무 효율을 높일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준비되어있답니다. :)  

 


 

 

일반 기업용 인터넷 전화와 아톡비즈의 차이점 알아보기

https://atalkbiz.tistory.com/120

 

사무실 전화 어플 아톡비즈, 일반 업무 전화와 다른점

▲ 아톡비즈를 영상으로 만나세요! 유선전화기 없이 사무실을 구성하고 싶으신가요? 사무실에서는 유선전화기를 사용하되, 사무실 외에서도 사무실 전화를 쓰고 싶으신가요? 업무 전화 구성으

atalkbiz.tistory.com

 

 

아톡비즈 구축사례

http://biz.atalk.co.kr/home/company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biz.atalk.co.kr

 

 

 


 

 

아톡비즈 빠른 전화 상담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