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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뉴스레터

[아톡비즈 뉴스레터 2월호] 국민 모니터링단의 사용 평가, 그 결과는?

by 아톡비즈 2022. 2. 23.
 
[1] 사용후기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국민 모니터링단이 써본 아톡비즈
[2] 고객사례 법무법인사무소의 스마트한 업무 처리법 들여다보기
[3] 직장인을 위한 업무 용어 사전 'CRM' 편 - 용어 해석부터 활용법까지
 
아톡비즈, K-비대면 바우처 국민 모니터링단
우수 평가 🤩
"국민 모니터링단의 아톡비즈 생생후기!"
 
아톡비즈는 2021년 중소기업벤처부가 주관하는 k-비대면 바우처플랫폼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업무 효율을 높이는 서비스(재택근무 툴, 화상회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비대면 바우처란? 비대면 서비스를 활용하여 스마트 오피스를 구성하고 싶은 수요기업에게 정부에서 이용료 90%를 지원하여 기존 업무를 디지털화 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취지의 사업이라는 점, 알고 계시죠? 처음 들어보셨다면, 여기를 눌러 주세요.
 
지난 공급기간 동안 국민 모니터링단이 국민의 눈높이에서 아톡비즈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후 작성한 후기로 이루어진 아톡비즈 소비자 보고서를 여러분께도 공유합니다!
 
1. 서비스 이용 후기
기능 : 사무실 외 근무가 많은 경우에도 사내 유선 전화에서 가능한 모든 전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품질 : 끊기거나 버퍼링이 걸리는 등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고 통화 품질도 선명했어요. 
 
UI : 업무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찾을 때 무리가 없었고, 전화 기능이 메인이기 때문에 이 기능을 돋보이게 배치하고 있어 이해가 쉬웠습니다.
 
2. 서비스 효율 평가
정보 제공 : 웹과 앱 이용자를 모두 고려한 이용 안내 정보와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어 좋았습니다.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도 다양한 정보가 많아서 잘 읽어보았어요 :) 
 
편리성 : 휴대폰 기기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화면에서 바로 전화번호를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어편리하게 사용했습니다. 
 
3. 만족 & 추천
만족도 :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바일 기기와 연동성이 높고, CRM 고객관리 및 CTI 컨택센터 기능을 추가할 수 있어 확장성이 높아 매우 만족합니다. 기본적으로 전화 기능 뿐만 아니라 조직도, 사내 채팅, 팩스 등 여러 기능을 갖춘 통합 올인원 서비스이기 때문에 비용도 저렴하고 합리적이라 느껴져요!
 
추천의향 : 타 서비스들에 비해 서비스 유지 보수가 꾸준하고, 문제 발생 시 즉각 대처를 해주셔서 신뢰가 갑니다. 비대면 협업 업무를 실시하는 기업은 꼭 사용하셨으면 좋겠고, 개인 사업자부터 대기업까지 소비자와 자주 소통하거나 사업과 연계된 연락이 잦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일단 회사 전화를 착신 전환해 사용하는 것보다 쉽고 저렴하니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법무법인사무소에서 스마트하게 일하는 법 
법무법인 사무소에서 일하는 A님의 하루 👔
1. 쏟아지는 서류 및 문서 정리
2. 의뢰인과의 소통 - 상담 내역 정리
3. 전화, 메일, 문자 등 문의 건 응대
4. 법원 등으로 외근 또는 출장
 
A님 🙍‍♂️ : 의뢰 건의 유형과 상황에 따라 처리 완료 기간도 제각각.
           지금보다 더 업무 효율을 높이는 방법 어디 없을까요?
 
"법무법인, 세무회계, 노무, 변리사 사무소의 업무 고충은?"
- 업무 특성 상 외근, 출장이 잦아 사무실을 비울 때가 많아요.
- 고객 상담 기록데이터 관리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싶어요. 
- 통화중, 부재중일때도 전화가 많이 들어와서 놓칠 때도 있습니다.
- 흐릿하게 직접 찍은 사진 말고, 격식을 갖추어 명함을 발송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전문 사무소에서 업무 고충을 해결하고 업무 효율을 높인 방법, 상세히 공개합니다!
 
직장인을 위한 용어 사전 - CRM 편
CRM 마케팅, CRM 영업? 요즘 자주 들리던데..."
 
4차산업혁명과 메타버스, AI 등 새로운 기술 동향으로 최근 더욱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데이터 수집과 관리!
 
뿐만 아니라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광고비, 더욱 똑똑해진 고객들로 신규 고객을 잡기 어려워지는 현 상황에서 국내외 기업에서는 자연스럽게 고객 경험 관리와 개인화 서비스 제공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습니다.
 
이 흐름에 따라 최근, 리타겟팅 광고 성과 개선을 기반으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 대신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CRM 마케팅이 주목 받고 있으며 과거 수기, 엑셀 형식의 관리를 벗어나 체계적인 영업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는 영업 CRM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CRM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나요?"
 
요즘 핫한 CRM! 정확히 어떤 뜻으로 사용되는지, 어떻게 우리 회사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여기 잘 정리된 글이 있습니다!
글을 확인하면, 이런 내용을 얻어 갈 수 있어요.
 
✅  CRM 용어의 의미와 CRM 활용의 중요성
✅  불만족스러운 구매 경험 VS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의 차이
✅  CRM 프로그램 도입 시 꼭 확인해야 할 체크사항
 
업무 효율 UP, 오늘도 칼퇴!
업무용 FMC, CRM, CTI 솔루션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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