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모델하우스에서 아파트 분양 상담을 담당하고 있는 분양상담원들은
상담 업무 내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상담 업무 하나 하기에도 바쁜데 너무 많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하다 보면 금방 과부하가 걸리게 되죠.
그렇기 때문에 분양상담원들이 업무에 집중하기 좋은 프로그램은
모델하우스에서 반드시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톡비즈 분양CRM은 이러한 상황에 맞게끔 잘 구축되어 있어 몹시 편리합니다.
분양CRM에는 특히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있는데요.
상담원들은 이러한 기능을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톡비즈 분양 CRM 기능 알아보기 >
고객 정보 데이터화
고객의 기본적인 정보를 비롯하여 어떠한 상담을 진행했는지 또한 어떠한 경로로 고객이 문의를 해왔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데이터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 응답 시스템 (IVR)
고객이 대표번호로 전화를 수신 시 미리 설정한 안내 멘트가 송출되며, 날짜와 시간에 따라서도 설정 가능하며 점심시간, 퇴근 후의 시간에도 따로 멘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수 녹취
상담사와 통화된 모든 전화가 자동으로 녹취되며 현재 상담 이전 문의 내용 확인과 고객과의 분쟁 마찰 시에도 녹취 확인으로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콜백
고객이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였으나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일 경우에 통화 중이라는 안내 멘트가 음원으로 송출되며, 통화 중 안내 멘트는 원하는 멘트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연동
각 상담사의 자리별로 대표번호를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기존 상담사가 통화중이거나 부재중일 경우에도 다른 상담사에게 자동으로 전화가 연결됩니다.
업무일지
업무일지를 통하여 상담한 데이터를 입력하고 추후 다시 확인이 가능하며 출력 및 다운로드 또한 가능합니다.
문자 선택 발송
사전에 미리 문자폼을 작성하고 저장해놓을 수 있으며 3번의 클릭만으로 많은 고객에게 한꺼번에 문자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MGM 연동
부동산에서 MGM을 통하여 등록된 고객 정보를 분양 CRM에 동기화하여 고객 정보를 확인하며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사항 설정
분양 마케팅을 위해 고객에게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항목들을 CRM 시스템 내에서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통화이력 확인
고객과 상담한 이력과 수/발신/부재 목록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분양CRM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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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분양CRM 사용 문의
1877-7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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