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최초 통화시 안내하는 기본 멘트가 긴경우에 ARS 자동응답으로 안내하고 고객의사 DB를 수집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통합솔루션 B2B브랜드 '아톡비즈' 입니다.
매번 인입되는 고객 전화문의에 담당자가 긴 문장들을 계속 말하고있지않으신가요?
매번 반복되는 단순한 문의나 기본문의에 같은대답으로 시간을 허비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아톡비즈 ARS (IVR) 서비스로 전화문의 업무량을 확! 줄여보세요!!!
아톡비즈 IVR 지능형 자동응답 서비스
✔ 요일별 자동안내 : 금일은 휴무일 입니다. 영업일에 다시 문의주세요. 영업일은 평일 오전9시 부터~
✔ 시간별 자동안내 : 지금은 영업시간이 아닙니다. 영업시간에 다시 문의주세요. 영업시간은 ~
✔ '아톡비즈' 회원님이 맞으시면 1번 아니시면 2번을 눌러주세요.
✔ 계약관련문의는 1번 , 배송문의는 2번, 주차문의는 3번, 예약문의는 4번, 부서별 내선번호안내는 5번을 눌러주세요.
✔ 회사의 운영환경에 맞는 N단계 대화 시나리오 커스텀으로 업무환경이 대폭 개선됩니다.
고객이 선택한 단순 기본문의들은 미리 설정한 'IVR자동메시지' 안내 내용이 발송되고 통화가 종료됩니다.
안내받은 음성, IVR자동메시지 내용으로 상담원 직접 통화연결 없이 업무가 완료됩니다.
아톡비즈 IVR 서비스 N단계 대화 시나리오
아톡비즈 IVR 통계 및 다양한 업무협업 서비스
✔ 아톡비즈 VIR 통계 제공으로 인입된 전화의 통화 시작부터 종료까지 모든 기록을 DATA화 합니다.
✔ 다양한 부가서비스 : 녹취, 콜백, 통합상담, WebFax, 080수신거부, 통화종료시 홍보문자 발송(Biz 메시지) 등
👍 아톡비즈 Office : 어느 위치에서든 고객, 사무실과 소통해 보세요.
내근,외근 중이거나 해외 출장중이어도 위치,장소에 상관없이 회사전화를 핸드폰, PC에서 사용
👍 아톡비즈 CRM : 회사 운영상황에 딱맞는 자유로운 인터페이스 커스텀 고객/상담 관리 서비스
👍 아톡비즈 CTI : 복잡하고 구축이 어려운 컨택센터를 저렴한 비용과 편리한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
직원이 있는 곳, 사무실이 있는 곳 바로 그 자리에서 상담센터를 운영 해 보세요.
아톡비즈 IVR 지능형 자동응답 서비스
빠른 상담 : 1877-8280
매번 같은 문의와 안내사항은 ARS 자동 음성,문자로 안내하고 상담원 연결없이 CS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 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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