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담원 통화중 발생하는 미스콜 아톡비즈 IVR , 콜백으로 한번에 해결하세요.

by 아톡비즈 2022. 6. 14.

안녕하세요 기업 통신서비스 통합솔루션 B2B브랜드 아톡비즈 입니다.

 

1인기업 및 스타트업 회사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고객상담업무에 고민이 증가하고있습니다.

어느정도 자리잡은 기업이 아니기때문에 상담가능한 인원이 1명~3명정도 소수인원으로 운영이 되는경우가 많으며,

그에반해 상담 문의량이 많아 업무가 많이 지체되거나 통화중일때 전화가 들어와 놓치게되는 미스콜이 발생하게됩니다.

 

아톡비즈 IVR 서비스와 콜백 기능을 이용하여 간단하고 단순한문의는 자동음성안내 및 문자안내로

상담원 연결없이 즉시 안내를 진행하고 콜백기능으로 미스콜없이 모든 문의를 응대하여

업무효율증가 및 매출을 높혀 보세요~!


맞춤형 IVR 서비스 _ ARS 음성안내 , IVR 통계

✅ 맞춤형 IVR 서비스로 기업 운영환경에 맞는 자동음성안내 ARS 시나리오 구축

✅ 요일별 / 시간별 기본안내 설정

✅ 반복되는 기본안내사항은 음성안내 및 자동문자발송으로 상담원연결없이 응대 완료

✅ 고객 통화시작단계부터 진행되는 과정 IVR 통계자료로 확인

 

👉 지금은 업무시간이 아닙니다. 업무시간에 다시 문의주세요.

👉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18시 점심시간은 12~14시 입니다.

👉 재고문의는 1번 / 배송문의는 2번 / 예약문의는 3번 / 기타문의는 4번 .......

👉 문의주신 상품 재고량은 8개 입니다. 자세안 안내사항은 발송된 문자를 확인하세요.

👉 기본배송일은 영업일기준 2~4일 정도 소요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예약링크 문자발송드렸습니다. 문자안내를 참고하세요.


상담원 통화중 미스콜방지 _ 아톡비즈 콜백 서비스

✅ 상담원 통화중일경우 통화대기 or 번호남기기 안내

✅ 통화대기시 순차적으로 상담원 연결

✅ 번호를 남기면 콜백으로 고객연락처 DB저장, 아웃바운드상담 진행

✅ 콜백기능으로 미스콜 방지

 

👉 지금은 모든상담원이 통화중입니다. 계속해서 기다리시려면 1번 연락처를 남기시려면 2번을 눌러주세요.

👉 입력하신 번호는 010-1234-5678 입니다. 맞으면 1번 다시입력하시려면 2번을 눌러주세요.

👉 남겨주신 번호로 상담원이 연락드릴 예정이니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사 운영환경에 맞게 시나리오를 구성하여 업무효율을 높혀보세요~!
1:1 맞춤 상담 아톡비즈 : 1877 - 8280
이메일 문의 : atalkbiz@goodtelecom.co.kr
K 비대면플랫폼바우처 공급기업 아톡비즈 IVR / 콜백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