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맞춤 무인솔루션을 제공하는 B2B 전문 브랜드 아톡비즈입니다.
무인매장관리 시스템,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계신 부분 중 하나인데요!
어떤 점이 불편한지 살펴본 후 한 번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불편해요!
1. 여러 지점 운영 시, 어떤 지점에서 오는 전화/ 문자인지 구분 불가
2. 전화가 올 때마다 어느 지점인지 확인해야 하는 것
3. 기계 오류, 작동법 문의 등 문자와 통화 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
4. 개인번호 노출로 밤까지 지속되는 문의
5. 문자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 네이버 톡톡을 모두 각각 관리하여 문의 누락 가능성 多
이러한 불편한 점은 관리자뿐만 아니라 사용자 입장에서도 답답할 수 있는 상황이에요.
✔️ 사용자/ 관리자 입장에서도 편리할 수 있는 아톡비즈 무인솔루션을 소개할게요!
✔️ 각각 다른 채널/ 지점에서 오는 문의가 헷갈린다면?
> 통합상담
기계 오류 등의 고객 문의 시 한 페이지에서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여러 지점 문자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 네이버 톡톡 모두 한 페이지 안에서 관리하며 아이콘이 달라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 문자와 전화로만은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 영상상담
영상상담을 통해 실시간 해결이 가능해요.
화면 드로잉펜, 스크린 공유, 채팅, 자료 공유 등 실용도 높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개인번호 노출로 개인용 알림과 구분이 없어 헷갈린다면?
> 오피스
개인번호 노출 X > 하나의 폰 안에 업무용/ 개인용 구분 가능
✔️ 어느 지점에서 오는 전화인지 알 수 없다면?
> 전국대표번호
지점마다 번호를 각각 지정하여 고객에게 문의가 올 때 어느 지점인 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 도입으로 편리하게 점포 관리를 시작해 보세요.
업종별 맞춤 제공으로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아톡비즈 무인솔루션 문의번호👇
📞 1877-8280
👇아톡비즈 구축사례 보러가기👇
👇아톡비즈 네이버 톡톡 문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