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담원들의 수호천사 '아톡비즈 CRM' 고객관리 상담 솔루션 (PC, 모바일, 태블릿 등 접속)

by 아톡비즈 2022. 10. 28.

상담원들의 수호천사 '아톡비즈 CRM' 고개관리 상담 솔루션

상담 수호천사 아톡비즈 솔루션 입니다.

업무환경, 업종, 고객, 운영방식 등 회사내 부서별로도 차이가 나고 기업별로 다 다른데

똑같은 기능과 화면구성 때문에 불편하셨죠?

 

아톡비즈 CRM 고객관리 상담 솔루션은 다릅니다!!!

필요한 구성으로 직접 커스텀하고 항목을 편집하여 운영하세요.
업무효율이 상승합니다.

상담 수호천사 '아톡비즈 CRM' 고객관리 서비스와 다양한 메인/부가서비스를 확인 해볼까요?

업무환경에 맞는 구성으로 1:1 맞춤상담 진행
자사 통신사+기술서비스 = 통합 솔루션 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형 구축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접속 PC, 모바일, 테블릿 등 다양한 기기 호환

✅ 아톡비즈 CRM 고객/상담관리 서비스는 각 업종과 업무에 맞춰 맞춤형으로 화면/입력구성을 커스텀하여 구축할 수 있어요! 또한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PC, 휴대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든 접속하여 이용하실 수 있어서 스마트오피스구축과 탄력적인 재택/외근/해외출장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국내 요금제로 업무를 보실 수 있어요^^)

 

아톡비즈 CRM 주요기능 확인하세요!

Customizing(커스터마이징) 고객관리 상담 편의 기능 특화 기능
- 고객등록 항목 숨김
- 고객등록 항목 편집
- 텍스트형 추가
- 선택형 추가
- 날짜형 추가
- 카테고리형 추가
- 고객 DB관리
- 상담 이력관리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통계 기능
- 다운로드 / 업로드
- 대용량 고객 등록
- 회신예약
- 스크린 팝업
- Click to Call
- SMS , 알림톡 간편발송
- 개별 통계
- 설문조사
- 사용자 편의 UI
-고객정보 공유
- 담당자 지정 기능
- 대리점 기능
- Mac OS 지원
- 담당자 푸지 알림
- 접속 IP제어

아톡비즈 CRM 주요특징 !!

예약문자 업무 UC 스마트폰 연동
- 알림톡 / SMS발송
- 요일,시간,기간별 자동발송
- 자동 치환 기능
- 문자폼 / 상용문구 등록
- 조직도 제공
- 공지사항 제공
- 통화목록 확인
- 게시판 기능 제공
- 폐쇄형 채팅
- 수신시 CRM정보 표시
- 담당자 Push 알림
- 상담 내용 처리 결과 확인
- UC기능 스마트폰 동시 사용

아톡비즈 CRM 적용업종

도소매, 병원, 학교, 서비스업, 핀테크, 학원, 매장, 체육관, 법률사무소, 변호사, 세무사, 온오프라인 매장 등

지속적인 고객관리와 DB관리가 필요한 다양한 업종에서 아톡비즈 CRM 서비스를 이용중 입니다.

 

1:1 맞춤 컨설팅 빠른저화상담
1877-8280

상담원 대신 IVR로 대체하여 고객문의/상담 진행하기 _ 친절한 지능형 천사 IVR

설마... 아직도 매번 반복되는 단순 기본안내를 하나하나 상담원지 직접 응대중이세요?

매일 반복되는 단순/일반 문의 내용을 상담원 대신 IVR 서비스로 대체하여 업무효율을 높혀보세요!!

다른 기업들은 어떻게 천사 IVR 서비스를 이용중일까요?

아래 내용은 기본 예시며, 업무환경에 따라 맞춤형 시나리오로 구축이 됩니다.


✅ 아톡비즈의 다양한 서비스

 

상담원을 위한 다양한 아톡비즈 서비스들을 활용하여 업무환경에 맞게 구축 해 보세요.

수호천사 아톡비즈의 다양한 서비스 확인해보시죠!


 

아톡비즈 CRM 상담 고객관리 & 지능형 천사 IVR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