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 전화 구분하는 방법 (어디에서 인입된 전화인지 알 수 있습니다.)
맞춤형 솔루션, 아톡비즈 서비스
・ 브랜드별 각각의 대표번호를 가지고 있을 경우
Q. 한 사업장에서 여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데, 어느 브랜드에서 인입된 전화인지 알 수가 없어서 통화 시간이 많이 소요돼요. 어디에서 인입된 전화인지 구분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오피스 + 대표번호 그룹으로 어느 브랜드에서 전화가 인입되었는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표번호 별로 각각의 전화기를 설치할 필요가 없답니다.
・ 한개의 대표번호만 사용하고 있을 경우
→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IVR)으로 구분지을 수 있습니다.
IVR은 맞춤형 N단계 구성이 가능한 서비스로 고객 전화 인입 시, ex) A브랜드/신규문의 ❙ B브랜드/신규문의 이런식으로 쉽게 구분이 가능합니다.
💡 아톡비즈는 수신 비용이 무료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금액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면 하단의 번호 또는 네이버톡톡으로 연락주세요!
📞아톡비즈 문의번호 : 1877 - 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표번호 두 개 구분할 수 있나요? (1인 사업자) (0) | 2023.03.20 |
---|---|
컴퓨터로 전화거는 프로그램, 아톡비즈 오피스 (0) | 2023.03.14 |
사무실 이전 시, 전화기 설치 없이 사용하기 (0) | 2023.02.27 |
외근 중에도 회사전화를 그대로 사용해 보세요! (0) | 2023.02.24 |
퇴근 후, 회사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하는 방법 (0) | 2023.0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