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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부가서비스

병의원 ARS 전화 음성안내 멘트 예시

by 아톡비즈 2023. 6. 13.
병원 ARS 전화 음성안내 멘트
_아톡비즈 IVR 서비스

 

진료 과목별, 문의 내용별로 구분하여 담당 부서로 바로 전화를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환자에게 고정적으로 안내되는 관리/치료법 및 주의사항을 음성안내 및 문자(문구,URL)안내
해결할 수 있어서 전화 업무를 줄이고 환자에게 더 집중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병원별 맞춤 ARS 음성안내, 문자, 채팅상담 도입으로
전화업무량을 줄이고
고객문의를 더 효과적으로 응대할 수 있어요!

◆ 병원 ARS 전화안내 기본멘트 예시

 

◆ 병원별 ARS 전화안내 멘트 예시

병원별 업무환경에 맞게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N단계 시나리오로
1:1 맞춤 상담을 통해 다양하게 세팅이 가능합니다.

 

 

질료 과목별 구분하여 전화를 연결시키거나 문의 내용별로 바로 담당 부서로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환자에게 고정적으로 안내되는 관리/치료방법 및 주의사항음성안내 및 문자발송으로 해결할 수 있어
전화 업무를 줄이고 환자에게 더 집중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사용중이던 병원 전산프로그램과의 API 연동, 아톡비즈 CRM 고객/상담관리 를 활용하여

업무환경에 맞게 세팅하여 업무효율을 높힐 수 있습니다.

 

✅ 예시상황 이외에도 다양한 전화연결음, 전화연결 멘트를 TTS 기능으로 간편하게 적용하고

필요시에는 직접 에디터를 통해 멘트를 수정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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