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이미 회사에서 사용하고 계시는 대표번호가 있으시다면, 아톡비즈 오피스상품으로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번호이동을 하여 고객님의 핸드폰에서 회사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번호가 없으시더라도 아톡비즈에서 번호를 발급받아 사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오피스 구축을 원하시는 고객님, 외부에서 회사 전화를 받아야 할 일이 많으신 고객님, 불필요한 케이블을 줄이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유선전화기 없이 핸드폰으로 사무실전화를 이용해보세요. 외부에 있는 직원과 돌려주기, 내선통화, 당겨받기 등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아톡비즈에서 기업에서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 채팅, 조직도 등과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무실에 유선전화기를 설치하지 않기 때문에 전기선 이외 별도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으며, 구축하여 사용하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저렴하고 빠르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오피스 상품과 함께 기업에 필요한 기능을 함께 이용해보세요.
클라우드 시스템의 활용으로 구축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IVR :흔히, ARS로 많이 알고있는 시스템으로 수신 시 미리 지정된 음원 및 내선 호출을 연결합니다. N단계 까지 멘트 설정이 가능하여, 회사에서 설정하고자 하는 전화 연결음을 세팅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녹취 : 아톡비즈를 통해 사용하는 모든 전화통화가 전수녹취되어 녹음파일이 필요하면, 관리자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합니다.
콜백 : 상담원들이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콜백 시스템으로 연결하여 회신번호를 남기게 됩니다. 남겨진 회신번호는 상담원에게 알림을 통해 알려줍니다.
문자 :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해야 한다면, Web 또는 어플에서 접속하여 발송을 할 경우 개통되어 있는 사무실 번호로 문자를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웹팩스 : PC / 스마트폰 어디에서든 송/수신 된 팩스를 미리 확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팩스 번호가 있더라도 그번호 그대로 번호이동하여 웹팩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통계 : 외부의 있는 직원들의 전화 통계를 전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곳에서 발송된 청구서 복잡하게 확인 및 결제하지 마시고 아톡비즈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한번에 사용해보세요.
아톡비즈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아톡비즈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인터넷전화 서비스 아톡비즈_핸드폰,컴퓨터로 사무실 전화 이용법 (0) | 2020.08.04 |
---|---|
보험사, 부동산, 쇼핑몰 일반전화 시스템을 착신전환 없이 사용하세요. (0) | 2020.07.20 |
사무실 전화 구축은 아톡비즈 서비스에서 웹 팩스 까지 한번에! (0) | 2020.07.07 |
사무실전화 외부, 내부에서 돌려주기/내선통화/당겨받기 기능을 사용해보세요_아톡비즈 오피스 (0) | 2020.07.01 |
사무실 전화 기능 부터 고객관리(CRM)까지 아톡비즈 앱 으로 간편하게 이용해보세요. (1) | 2020.06.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