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전화, 업무용전화, 콜센터 전화를 제약된 공간이 아닌 자유롭게 수신,발신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는 전화기능(FMC), 고객관리프로그램(CRM), 콜센터시스템(CTI) 및 녹취, 웹팩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까지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해드리기때문에 언제, 어디에서나 인터넷 웹을 통해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어디에서나 회사 전화를 사용하세요.
아톡비즈 오피스
- 사무실 전화기능을 핸드폰,PC,IP폰에서 그대로 구현 가능합니다. 돌려주기, 내선통화, 당겨받기 등 기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CRM
- 수신된 전화의 고객정보, 상담이력 등을 한번에 확인 하실 수 있으며, 고객관리가 필요한 업체라면 다양한 업종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면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CRM서비스 입니다.
아톡비즈 CTI
- 전문 콜센터 시스템으로 모든 통화에 대한 제어, 모든 기록, 전광판, 감청, 통계 등을 활용하 실 수 있습니다. 소규모 콜센터 구축, 클라우드 콜센터 구축 , 대형 콜센터 등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서비스 문의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대면 시스템 으로 안전하게 업무해보세요 _ 영상상담 시스템 (0) | 2020.08.25 |
---|---|
비대면 시스템은 '아톡비즈' , 재택 / 외부 / 사무실 다 사용가능합니다. (0) | 2020.08.20 |
[사무실전화 / 문자 / 채팅 / 웹 팩스 등] 기업에서 필요한 아톡비즈 서비스 확인해보세요. (0) | 2020.07.02 |
[아톡비즈 IVR] 대화형 자동응답 시스템 / 사무실 전화 연결음 / 자동응답 구축사례 (0) | 2020.06.26 |
국제전화 요금 / 저렴한 국제전화 / 국제전화 이용법 / 아톡비즈 국제전화 (0) | 2020.06.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