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업별 ARS 음성안내 대표 시나리오 멘트 직접 들어보세요.

by 아톡비즈 2024. 9. 3.

 

아톡비즈 ARS 서비스는 업종별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기업들이 가장 많이 구성하는 ARS 안내멘트 시나리오는?

 

아톡비즈 ARS 서비스를 가입하여 시나리오를 세팅한 기업들이나 평소 ARS 서비스 문의 내용의 70~80%를 차지하는 음성안내 시나리오를 크게 구분하면 전화 받기, 받지않기, 이벤트 이렇게 세 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는

 

✔ '전화받기'는 ARS 서비스가 상담원이 불필요한 전화업무를 줄이기 위해 기본 안내사항은 음성안내와 문자안내로 대체하고 시간별, 요일별 안내멘트와 문의별 또는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부서로 전화를 자동으로 연결하고 권익보호, 녹취안내 등 사전 안내사항을 세팅하게 됩니다.

 

✔ '전화 받지않기'는 전화문의 시 단순안내 및 기본정보(DB)안내인 경우 상담원 연결없이 ARS 자동음성안내와 문자안내로 고객응대를 완료하게되고 전화문의를 채팅상담, 이메일문의, 홈페이지문의 등 별도의 고객응대 방법으로 안내를 하여 업무환경에 맞는 상담이 가능하게 됩니다. 또한 반복되는 아웃바운드 업무의 경우 상담원이 전부 전화를 걸어 고객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할 필요 없이 오토콜과 ARS 음성안내 서비스로 확인을 하고 상담원 전화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는 ARS 이벤트로 진행하고자 하는 컨셉에 맞는 음원과 시나리오 구성으로 고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한번에 폭발적으로 끌어들이면서 이슈가 되어 자발적인 바이럴효과까지 볼 수 있는 기업 마케팅용 서비스 입니다.

ARS 이벤트 자세히 보기

 

 

ARS 음성안내 샘플 시나리오

 

1. 전화 구분하여 받기 (음성안내 멘트)

샘플 시나리오 1. 시간별 음성안내 멘트 구분

샘플 시나리오 2. 문의별 담당자, 담당부서 전화연결

샘플 시나리오 3. 권익보호, 녹취 안내멘트 송출

샘플 시나리오 4. 기존고객 신규고객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부서 연결

 

2. 전화 받지 않고 업무 효율 높이기 (채팅상담 유도)

샘플 시나리오 1. 전화문의 채팅상담 등 으로 유도하기

샘플 시나리오 2. 반복되는 문의는 상담원 연결 없이 24시간 응대완료

샘플 시나리오 3. 반복되는 아웃바운드 업무 자동 발신 및 고객응답 데이터 수집

 

3. ARS 이벤트로 매출 끌어올리기 (바이럴 이벤트)

샘플 시나리오 1. 가수, 앨범 발매 ARS 이벤트

샘플 시나리오 2. 영화, 드라마 홍보 ARS 이벤트

샘플 시나리오 3. 게임, 도서 출판 ARS 이벤트

 

✔ 위 샘플 시나리오는 아래 배너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직접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 아톡비즈 ARS 서비스 더 알아보기

 

< IVR 시스템 활용 사례 바로가기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업종별 IVR 구축사례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