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로 들어온 단순문의건을 상담원 연결 없이 ARS시스템에서 빠르게 해결해 보세요.
업체 : W사 [음식 프랜차이즈]
위치 : 서울 외 4개 지점
▶ 회선
문자 발송 7회선
▶ 구성
IVR 자동응답시스템 구성 / IVR메시지 음성 송출 후 문자 발송 기능
▶ 도입사유
동일한 내용을 매번 상담원이 전화를 받아 응대해야 하는 불편함
상담 및 예약은 카카오톡으로 받으나 매번 유선으로 안내해야 하는 불편함
유선으로 통화할 경우 1:1로 상담원이 응대를 해야하기 때문에 상담원의 피로도 증가
▶도입 후 효과
단순문의의 모든 내용을 문자로 자동전송
상담원이 매번 동일한 내용을 해야하는 부분없이 실제 고객이 필요한 부분만 유선 안내를 진행
예약 및 메뉴 안내 페이지등을 문자로 전송함으로서 매장 및 사무실에서 응대해야하는 부분들이 감소
문의의 90%이상인 단순문의를 자동응답 시스템상에서 구분지어 고객이 선택하면 문자로 자동 발송 처리
직원들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분배가 가능하여, 업무 처리속도 up!
문자를 수신받을 수 없는 유선전화로 전화를 하여도 수신받고자 하는 번호를 입력하여 문자수신 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자주묻는 문의, 홍보 등 필요한 정보들만 고객에게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문자로 전송만 하여도 상담업무에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로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해보세요.
아톡비즈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