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사유
▶ 문의별로 세분화하여 업무에 맞게 전화 연결 및 음성안내, 채팅상담 으로 유도 하고싶음
▶ 추가 확인이 필요한 문의는 문자안내로 내용 전달 및 확인 후 상담 진행
▶ 콜백을 도입하여 부재중 전화 관리와 통화 녹음기능이 필요함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문의별 , 업무별 N단계 음성안내 시나리오로 효율적인 고객응대 환경 설정
✔추가 확인이 필요한 문의는 문자안내로 내용 전달 및 확인 후 상담 진행
✔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여 부재중, 통화중 미스콜 방지
✔ 전수녹취로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 및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 아톡비즈 1:1 상담문의 : 1877 - 8280 ( 문자상담도 가능해요! )
✔ 메일 문의 : atalkbiz@goodtelecom.co.kr
✔ 간단 온라인 문의 접수 하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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