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3 [건강기능식품 제조, 판매업] '문의,업무별 ARS 시나리오 구성' 아톡비즈 서비스 도입사례

by 아톡비즈 2025. 1. 23.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사유

 

▶ 문의별로 세분화하여 업무에 맞게 전화 연결 및 음성안내, 채팅상담 으로 유도 하고싶음
▶ 추가 확인이 필요한 문의는 문자안내로 내용 전달 및 확인 후 상담 진행
▶ 콜백을 도입하여 부재중 전화 관리와 통화 녹음기능이 필요함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문의별 , 업무별 N단계 음성안내 시나리오로 효율적인 고객응대 환경 설정
추가 확인이 필요한 문의는 문자안내로 내용 전달 및 확인 후 상담 진행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여 부재중, 통화중 미스콜 방지
 전수녹취로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 및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아톡비즈 1:1 상담문의 : 1877 - 8280 ( 문자상담도 가능해요! )
✔ 메일 문의 : atalkbiz@goodtelecom.co.kr
간단 온라인 문의 접수 하기 (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