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4 [가정용 숯불 조리기구] 문의별 안내문자 자동발송,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by 아톡비즈 2025. 2. 21.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사유

 

▶ 개인 스마트폰으로 개인정보 노출 없이 회사 업무를 보고 싶음

▶ 문의별로 고객에게 안내되어야하는 사항을 문자로 자동 발송하고 싶음

▶ 고객관리 프로그램이 없어 CRM 서비스가 필요함


 

✔ 시간별 전화를 구분하여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하여 상담 진행

개인 휴대폰으로 회사 전화기능 사용, 회사번호로 전화/문자 수발신

✔ 문의별 문자안내 내용을 준비해 자동으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

✔ 고객관리, 상담관리 작성 항목을 업무에 맞게 커스텀 하여 효율적인 고객관리 진행

✔ 전수녹취로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 및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atalkbiz@goodtelecom.co.kr

😎 간편 온라인 문의 남기기 (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