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사유
▶ 개인 스마트폰으로 개인정보 노출 없이 회사 업무를 보고 싶음
▶ 문의별로 고객에게 안내되어야하는 사항을 문자로 자동 발송하고 싶음
▶ 고객관리 프로그램이 없어 CRM 서비스가 필요함
✔ 시간별 전화를 구분하여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하여 상담 진행
✔ 개인 휴대폰으로 회사 전화기능 사용, 회사번호로 전화/문자 수발신
✔ 문의별 문자안내 내용을 준비해 자동으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
✔ 고객관리, 상담관리 작성 항목을 업무에 맞게 커스텀 하여 효율적인 고객관리 진행
✔ 전수녹취로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 및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 atalkbiz@goodteleco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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