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사유
▶ 상담 후 담당자가 지정되는데, 재상담 시 기존 담당자를 매칭하기 어려움.
▶ 신규 환자와 기존 환자를 구분해서 전화를 받았으면 좋겠음.
▶ 전화 연결이 안 됐을 때,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신규 환자와 기존 환자를 구분해서 담당팀으로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 기존 환자가 전화를 걸었을 때, 기존 담당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 전화 연결에 실패했을 때, 문자로 카카오톡 링크를 남겨 채팅상담으로 전환할 수 있어요.
✔ 단순 문의 (운영시간, 주차 안내) 등은 상담원 연결 없이 음성 안내와 문자메시지 (이미지/링크)로 안내할 수 있어요.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A 병원 업무시간 멘트
안녕하세요, 치아에 대한 장인정신 아톡비즈 치과입니다.
카카오톡 아톡비즈 치과로 문의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상담원 연결은 1번, 운영시간 안내는 2번, 주차 안내는 3번, 오시는 길 안내는 4번을 눌러주세요.
다시듣기는 별표를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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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M 연동, 전화번호 인식
1번 상담원 연결을 눌렀을 경우
<번호 인식> → ARS내에서 CRM에 등록된 전화번호 조회 OOO님이 맞으시면 1번, 본인이 아니시면 2번을 눌러주세요.
다시 듣기를 원하시면 별표, 처음 메뉴 로 돌아가기는 샵 버튼을 눌러주세요.
① 본인일 경우
> 기존환자/신규환자 구분 후 담당자/팀 연결
② 본인이 아닐 경우
>1번 기존 방문 → 담당자 선택 1~7번 → 전화 연결
>2번 신규 방문 → 전화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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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무 외 시간, 휴일 안내 멘트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치과는 매주 월요일 휴무이며, 해당기간에는 상담원 연결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남겨주신 부재중 이력은 영업일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아톡비즈 치과'로 문의 남겨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환자에게 문자 발송
> 직원에게 문자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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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 전화 문의 :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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