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 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 신규 사건과 기존 고객을 나눠서 전화를 받고 싶어요.
▶ 법률 문의 유형에 따라 전문 담당 부서/변호사에게 바로 연결하고 싶어요.
▶ 놓치는 전화 없이 부재중 전화를 관리하고 싶어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ARS에서 신규/기존 고객를 분리해 담당 부서로 연결.
✔ 전문 담당 부서 / 변호사에게 바로 연결되어 상담 접수과정 간소화.
✔ 콜백으로 놓치는 전화번호없이 부재중전화 관리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법무법인 업무시간 멘트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아톡비즈입니다. 원하시는 내선번호를 눌러주세요.
신규사건 의뢰 및 상담은 1번, 기존 의뢰인은 2번, 법원 / 검찰 / 경찰 등은 3번,
기타문의는 4번, 다시듣기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
|| 법률 분야별 대표번호 운영
◼ 대표번호 1877-8280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아톡비즈 입니다. 원하시는 내선번호를 눌러주세요. 신규사건 의뢰 및 상담은 1번, 기존의뢰인은 2번, 법원 검찰 경찰 등 기관은 3번, 기타문의사항은 4번, 다시듣기는 샵 버튼을 눌러주세요.
◼ 형사번호 1877-8153
법무법인 아톡비즈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연결중이오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민가사번호 1877-7103
법무법인 아톡비즈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연결중이오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 콜백 멘트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아톡비즈 입니다. 죄송하게도 현재 모든 상담실장이 통화중 입니다. 통화를 마치는대로 지금 전화주신 번호로 빠른 시간안에 전문 상담실장이 연락 드릴 예정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 전화 문의 : 1877-82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