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서/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① 문의전화가 늘어나면서 미스콜이 점점 많아지면서 관리가 필요해졌어요.
② 기타 문의는 제외하고 장례 접수 문의만 365일 24시간 접수받고 싶어요.
③ 현재 구글시트로 고객관리 중인데, 관리해야 할 고객이 늘어나면서 전문 관리프로그램이 필요해졌어요.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① 전화 연결에 실패한 고객들이 전화번호를 남겨 상담원이 확인 후 아웃바운드 연결.
② 휴일,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에도 장례접수 문의시 24시간 상담원 연결.
③ 고객 관리 항목을 장례 서비스업에 맞춰 항목 편집 후 체계적인 고객관리 진행.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 시나리오를 만들어보세요.
◼ 다른 장례 서비스업의 업무시간 멘트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 업무 외 시간 ARS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업무 외 시간]
지금은 24시간 장례 접수 상담만 가능합니다.
장례접수 연결을 원하시면 1번을 눌러주세요.
기타 상담 문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평일 업무시간에 연락주시면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번 상담원 연결
[점심시간]
고객님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지금은 장례접수만 가능하며, 장례접수 연결을 원하시면 1번을 눌러주세요.
일반 상담은 오후 1시 이후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번 상담원 연결
[휴일]
금일은 휴일입니다.
24시간 장례접수 상담만 가능합니다.
장례접수 연결을 원하시면 1번을 눌러주세요.
>1번 상담원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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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백 기능으로 미스콜 관리
죄송합니다. 현재,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입니다.
잠시 후, 다시 전화 주시거나 전화번호를 남기시려면 1번을 눌러주세요.
>1번 입력
저장되었습니다. 지금 전화주신 번호로,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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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례서비스업 CRM 맞춤형 항목 세팅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할 경우 편집 툴에서 직접 편집할 수 있어요. |
(Text To Speech) TTS 지원 성우 녹음 없이 원하는 멘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안내할 수 있어요. |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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