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는 전화를 걸면 자동으로 흘러나오는 음성 멘트, 숫자 키패드 입력을 통해 여러가지 메뉴로 넘길 수 있는 자동응답기능(ARS,IVR)을 구축해드리고 있습니다.
아톡비즈의 자동응답기능은 일반 기업체부터 식당, 서비스 업체 등 다양한 곳에서 쓰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엔터테인먼트/연예기획사에서 아톡비즈 자동응답기능을 도입한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톡비즈의 스마트한 자동응답 기능 소개
아톡비즈 자동응답기능은 원하는 시나리오와 업체 별 특성에 맞는 자유로운 구성이 가능합니다. 표면적인 음성 멘트로 송출되지 않는 메뉴를 설정 할 수 있어 재밌는 이벤트에 활용 가능하며, 멘트 다시 듣기 기능, 음성메시지 녹취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X 엔터테인먼트사 자동응답 구성 예시 #1
팬이 미리 공지된 대표 번호로 전화를 걸면, 팬과의 소통/ 컴백 스포/ 신곡 선공개 등의 준비된 멘트가 송출됩니다. 여러 멤버가 있을 시 멤버별, 상황별 멘트를 선택 가능하고 선택된 멘트에 맞는 음원이 송출되고 통화를 종료하는 구성입니다.
아톡비즈 X 엔터테인먼트사 자동응답 구성 예시 #2
팬이 미리 공지된 대표 번호로 전화를 걸면, 팬에게 전하고 싶은 멘트가 기본 송출됩니다. 팬이 직접 하고 싶은 말을 음성메시지로 녹음 할 수 있도록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고, 녹음 후 통화를 종료하는 구성입니다.
원하는 구성,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맞춤 구현 가능한 아톡비즈!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에 대해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서비스 문의 번호 1877-8280 또는
게시글 오른쪽에 보이는 아톡비즈와 대화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biz.atalk.co.kr/main-services/extra-service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업종별 활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톡비즈 상담 모아 보고 쇼핑몰 솔루션 도입하세요! (0) | 2023.02.08 |
---|---|
직장 업무 고민, 아톡비즈로 해결하기 (1) | 2022.02.03 |
아톡비즈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로 식당 출입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보세요 (0) | 2020.12.18 |
비대면 세탁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세가지 전략은? (0) | 2020.11.16 |
비대면 세탁 서비스에 필요한 고객 응대 시스템! 아톡비즈에서 구축하세요. (0) | 2020.10.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