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명의 고객이 반복적인 문의를 하는 상황때문에 고민이신가요? 간단한 문의를 전화 음성 응대가 아닌 문자로 응대하고 싶으신가요?
반복문의나 간단문의는 IVR메지시를 사용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동일한 문의가 반복될 때
일일이 음성 응대로 문의를 처리할 경우 효율적으로 시간을 분배하여 업무를 할 수 있을까요?
여러 고객이 똑같은 질문을 계속하는 상황, 반복되는 동일한 문의 사항을 간단하게 응대할 수 있는 방법은 아톡비즈 IVR메시지에요 :) 먼저, IVR메시지에 대해 영상으로 확인해볼까요?
'아톡비즈 IVR메시지'란?
전화 수신 시, 자동 응답 기능 내에서 지정된 문자를 고객에게 자동으로 발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센터에 주로 접수되는 반복문의나 간단문의 등 질문이 고정되어 있다면 간편하게 문자로 응대할 수 있겠죠?
음성으로 전화 상담을 해결하려고 하는 것보다 자동 문자 발송을 통해 업무를 쉽고 빠르게 해결해보세요!
문자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싶으시다면?
대표번호로 들어온 고객의 모든 문의를 자동 문자 발송을 통해 응대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에게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아래 ARS에 따라 문의를 남겨 주시면 순차적으로 회신해드리겠습니다." 라는 안내멘트가 송출된 후 결제문의, 환불문의, 계정문의, 오류문의 등을 선택하여 원하는 문의에 대한 해당 내용을 문자로 전송 가능합니다.
문자로 문의에 대한 답변이나 홈페이지 링크, 또는 사업장의 주소를 전송하고 싶으시다면 아톡비즈 IVR메시지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문자 발송 서비스, IVR메시지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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