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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로 고객을 응대할 때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상담원 A님은 오늘도 고객과의 소통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도 비슷한 유형의 내용의 문의가 반복적으로 들어오는 바람에 다른 일은 전혀 처리하지 못한 채
스트레스만 쌓여가는데요.
고객과 소통하는 업무에는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이 꼭 필요합니다.
상담원이 직접 받지 않아도 좋은 반복적 문의는 자동응답시스템이 대신 처리해줄 수 있습니다.
상황별로 다른 음원을 송출 할 수 있어 휴무나 연휴 일정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예시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시나리오를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 상황에 맞게 응용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의 지능형 ARS(IVR)을 통해 상담 업무 효율도를 높이세요!
상담원이 편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업무 시스템
아톡비즈로 구축 가능합니다 :)
원하는 통화 시나리오대로 완벽 구현!
아톡비즈 기업 전문 상담사와 1:1 상담하고
우리 회사에 딱 맞는 구성으로 구축하세요.
▼ 프랜차이즈 식당 자동응답 ARS 구축 사례
https://atalkbiz.tistory.com/49
▼ 일반 기업 (마케팅) 자동응답 ARS 구축 사례
https://atalkbiz.tistory.com/51
▼ 엔터사 자동응답 ARS 구축 사례
https://atalkbiz.tistory.com/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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