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트오피스를 선도하는 B2B브랜드 아톡비즈 입니다.
첫 만남에 가장 중요한게 첫인상입니다.
고객과의 첫인상관리 어떻게 하고계신가요?
회사의 규모와 상담직원이 얼마나 있냐를 고려하여 적용하기보단 규모와 상관없이
고객응대를 위한 설정을 해두시면 고객에게 훨씬 더 신뢰감있는 좋은 기업이미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효율적인 전화응대로 상담원의 피로도감소와 업무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첫인상 관리 ! '아톡비즈 IVR_(ARS)' 서비스 한번 알아볼까요?
단순한 자동응답이아닌 고객과의 합리적이고 원활한 소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통합상담 : 전화가 아니어도 전국 대표번호를 통해 고객과 상담가능
- IVR 메시지 : 반복적인 기본문의는 직접 응대하지않고 자동문자로 해결
- 콜백 : 전화를 받지못하는 상황에도 대신 받아 발신자의 번호를 수집/보관하여 미스콜방지
- 통계 : 인입된 전화의 통화시작부터 종료까지 모든 기록을 DATA화 하여 자료로 활용
꼭 필요한 전화만 응대하여 상담원의 피로도를 낮춰주세요.
- 자동응답 서비스 IVR(ARS)을 적용하여 상담원의 직접응대가 필요한 전화만 연결할 수 있어요.
- 음성 및 자동문자 설정으로 상담원없는 CS고객센터도 구축이 가능합니다.
- 전화문의시 기타 홈페이지 또는 사이트로 문의유도 안내를하여 통화없이 응대를 할 수 있어요.
- 아무리 복잡하고 어려운 시나리오라도 맞춤형으로 구축이 가능합니다.
머리속에있던 상상을 현실로 구현 해 보세요
고객관리 CRM, 기타DB를 활용하여 스마트하게 응대하도록 시나리오 설정이 가능합니다.
ex) '아톡비즈' 고객님이 맞으면 1번 아니면 2번을 눌러주세요 : CRM고객정보 연동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톡비즈 녹취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녹취 청취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0) | 2022.05.09 |
---|---|
법률 사무소 문의 CS응대 효과적인 ARS 서비스 도입으로 업무 집중도를 향상 시켜 보세요. (변호사 사무실 아톡비즈 IVR 서비스) (0) | 2022.04.26 |
유연한 업무환경 조성, 탄력적인 재택근무와 워케이션을 위한 아톡비즈 (0) | 2022.03.23 |
소상공인 오프라인 자영업자 사장님들을 위한 24시간 자동응답 통화비서 아톡비즈 IVR 시스템 (0) | 2022.03.16 |
더 이상의 사생활 침해는 그만! 교내 아톡비즈로 사생활 분리 해요 (0) | 2021.12.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