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청소년, 노인, 여성 관련 센터가 지역별로 다양하게 있는데 여러 지역에 있는 센터를 전국대표번호 하나로 통합 관리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나요?
대부분 각 센터별로 전화번호가 다르며 지역 별로 따로 관리하게 되는데, 전국대표번호와 대표번호 그룹을 통해 모든 센터의 상담&전화&통계를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ARS 음성 안내로 지역별 센터 전화 분리"
전국대표번호를 통해 인입되는 전화를 ARS 자동 응답을 통해 전화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이때 고객이 전화를 연결하고 싶은 센터가 1번일 경우 1번을 눌러 센터와 연결을 시킬 수 있어요. 하지만 연결이 됐다고 해도 모든 전화를 다 받을 수 없기 때문에 1번 센터에서 다시 전화를 분리할 수 있는데, 간단한 문의는 음성 안내로 하며, 상담원의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 직접 연결을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CRM을 통해 어느 경로를 통해 전화가 들어왔는지 상담원이 확인 할 수 있어 원활한 상담을 할 수 있어요.
"대표번호 그룹으로 하나의 센터에서 통합 관리"
대표번호 그룹을 사용할 경우 여러 지역에 있는 센터들의 전화를 하나의 센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역시 CRM을 통해 전화 인입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때의 경로는 어느 번호로 고객이 전화를 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만약 고객이 대전에 있는 곳으로 전화를 했을 경우 서울에서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CRM에서 '대전 XX센터'로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팅 상담까지 통합관리"
요즘은 전화만큼이나 채팅 상담을 많이 하는데 여러 채널을 운영중인 경우 따로 관리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톡비즈의 '통합상담'을 도입한다면? 문자/ 카카오 / 네이버 톡톡 / 인스타 / 페이스북으로 오는 모든 채팅 상담을 한 곳에서 관리 할 수 있어요 :)
센터를 운영 중 전화 업무로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상담 문의
1877 - 8280
센터뿐만 아니라 개인 상담사도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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