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리가 필요하여 CRM을 도입했지만 외근 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어서 어느 고객에게 전화가 왔는지, 이전에 어떤 상담을 했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지 않았나요?
아톡비즈 CRM은 회사로 전화가 왔을 때 모바일에도 고객명과 이전 상담 내용을 표시하여 PC 사용이 어려워도 고객 정보를 간편 확인할 수 있어요 :D
'수신 팝업' & ' 고객 정보 관리'
회사 대표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착신을 걸어 놓지 않아도 계정 로그인이 된 모바일에도 동시 알림이 울립니다.
이 때 수신 팝업을 통해 고객명과 이전 상담내역을 확인하고 응대할 수 있습니다.
팝업에서는 간편 정보만 표시 되므로 좀 더 상제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을 때 자세히를 눌러보세요.
고객 정보에 대한 코멘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 등록' & '상담 처리'
등록 되어 있지 않은 신규 고객에게 전화가 왔을 때 모바일에서도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기본 정보와 코멘트를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 정보는 다른 상담원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상담원이 상담 처리를 요청 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내 모바일에서도 확인하고 처리 상태에 대한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담 처리 내용에 대한 부분을 변경하여 요청자와 다시 공유를 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든 고객 정보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아톡비즈 CRM!
상담 관리부터 상담 처리 까지 모바일을 통해 공유할 수 있어 외근 시에도 활용도가 높아요 😊
CRM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고 싶다면 아톡비즈로 문의 주세요.
필요 시 방문 미팅을 요청하시면 영업 담당자가 방문 후 시연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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