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B2C 사업을 운영하시다 보면 같은 문의내용이 반복되는 경우가 많으시죠?
매번 같은 문의건을 처리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계시다면 아톡비즈 서비스를 확인 하세요!
고객과의 상담이력 관리(CRM), 업무시간과 업무외 시간을 구분하여 안내멘트를 송출하며, 문의별 알맞은 음성안내, 자동문자발송 및 담당자/담당부서 전화연결 진행 및 카카오나 네이버 톡톡 등 채널 채팅상담을 한 군데서 쉽게 관리하고 응대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 관리 프로그램 '아톡비즈 CRM'
고객상담을 진행하고 회사 업무환경에 맞게 상담관리 항목을 엑셀로 만들어서 사용하셨나요?
엑셀로 상담을 진행하는 내용에 맞게 양식을 만들어서 사용하셨다면 이젠 아톡비즈 CRM 확인해보세요!
고객상담시 확인이 필요한 항목을 업무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하고 상담이력 작성란도 커스텀 해보세요.
전화고객의 기본정보는 자동으로 기입되고 상담진행하면서 상담 항목에 작성만 하면
모든 상담원 및 직원들과 내용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업무 시간별, 요일별 / 문의 내용별 음성,문자,전화연결 '아톡비즈 IVR'
고객문의전화를 업무 시간 및 요일에 맞게 자동음성안내 멘트로 안내를 해보세요!
●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전화상담이 어렵습니다 ♪
● 주말 및 공휴일은 전화상담이 어려워 평일 영업시간에 문의주세요 ♬
○ 음성, 문자안내로 응대가 가능한경우는 시간,요일 상관없이 고객응대 완료 👍
문의 내용별 맞춤형 고객안내를 세팅해보세요!
● 영업부 연결 , 제품문의, 상담원 연결, 예약문의, A/S문의, 필요서류 안내 등
- 고객에게 음성안내 후 자동문자or카카오 채널톡 발송
- 발송된 문자,채팅 안내 및 채팅상담 전환
- 수신된 문자답변 채팅안내 및 채널톡 상담 진행
업무환경에 맞게 고객응대방법을 유연하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IVR 서비스는 음성안내, 문자발송, 채널톡 발송, 고객정보 확인 후 안내 등
다양한 프로세스를 실현할 수 있으며, 위 안내내용 이외에도 생각하시던 업무 플로우를 이야기 주시면
맞춤형으로 1:1상담을 통해 상품구성 및 세팅을 도와드립니다.
카카오 네이버 톡톡 등 채널 채팅상담을 한 곳에서 한번에 관리 '아톡비즈 통합상담'
고객의 전화문으를 채팅상담으로 전환하거나 채팅문의건은 모두 한 곳에서 한번에 응대하세요 👍
문자, 네이버 톡톡, 카카오 채널톡, 인스타, 페이스북 채팅을 한번에 관리하고 실시간 공유할 수 있어요 😎
회사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서비스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보다 더 탄탄한 업무 프로세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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