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외부에서도 고객과의 전화가 잦은 영업직이나 A/S 등을 처리하는 기사님들은 개인전화로 010 번호를 많이 사용하시는데,
이 경우 개인전화와 업무전화 구분이 되지 않거나 따로 법인폰을 들고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또 사무실에서 다른 상담원이 안내한 고객과 통화 시 통화내용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매번 확인 전화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제 고객관리 어플을 통해 사무실 전화를 착신 설정 없이 개인 핸드폰에서 받고 고객정보, 상담정보도 확인하여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업무 처리를 해보세요.
고객에게 전화가 들어왔을 때
1. 팝업 창 내에 고객정보와 상담내용 표시(CRM 프로그램에 등록된 고객)
2. 신규고객은 신규 추가 가능
3. 고객정보 추가 및 수정 가능
4. 상담 이후 상담 내용 추가 저장 가능
수신 시 기존 고객의 경우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고객은 모바일에서 저장할 수 있는 고객관리 어플입니다.
CRM 프로그램의 일부 기능이 모바일에서 되는만큼 해당 기능은 사무실 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직원(상담원)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업무 배정 및 처리 담당자로 지정 됐을 때
1. 사무실 직원과 상담한 내용을 확인하고 직접 처리
2. 처리한 내용에 대해 모바일에서 작성하여 업무 처리 상태 공유
상담원이 직접 상담을 했으나 업무를 외근 중인 영업사원이나 기사가 처리할 수 있는 경우 해당 상담 건에 대해 처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로 지정된 경우 일일이 상담원과 통화하여 어떤 내용인지 확인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외근 중 업무 처리도 편리합니다.
외근 중에도 놓칠 수 없는 고객 전화!
010 번호 또는 사무실 전화에 착신 걸어 놓지 마시고 고객관리,상담관리가 되는 어플 설치로 업무보세요.
모바일 사용에 한정적이지 않고 사무실에서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시연은 담당 영업사원에게 방문 미팅을 요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무실 전화는 아톡비즈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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