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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분양솔루션

분양TM 브리핑 효율을 높이려면? 분양CRM 추천

by 아톡비즈 2024. 3. 8.

 

분양 tm(텔레마케터) 업무를 하신다면,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일까요 ?

 

바로 '브리핑'입니다.

중요한 요점들을 간추려 고객님들이 알아듣기 쉽도록 설명하고 전달하는 걸 뜻합니다.

 

그래서 분양사무실에서 근무를 시작하게 되면,

브리핑 교육을 받게 되는데요.

 

교육도 열심히 받고, 연습도 열심히 했는데

실전에서 실수없이 100퍼센트 활용할 수 있어야 진가가 발휘되겠죠?

 

아톡비즈 분양CRM 은 당신의 노력을 실전에서 더욱 빛나게 해드린답니다.

 

 

 

  • 상담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세부적으로 한 눈에 미리 파악 가능합니다.
  • 전화 연결 전 자동응답 기능인 IVR을 통해 고객이 상담연결 시 질문할 내용을 미리 획득하세요.

  • 수신/발신/부재중 자동 리스트로  분양상담 관련 모든 콜들을 숙지하기 용이합니다. 

 

 

⬇ 자세한 설명 확인!

 

 

 

아톡비즈 분양 CRM에는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 상담사로써 꼭 필요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 웹로그인 : PC를 통한 로그인/로그아웃 방식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한 타사와 비교해 편리합니다.

 

  • 콜백 리스트: 통화중이거나 전화를 받지 못했을때,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콜백 표시가 나타나며
    표시를 클릭하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 문자 자동발신: 분양상담사로 근무하게되면, 문자를 보낼일이 매우 잦습니다. 매번 양식을 쓰거나 메모장에서 복사 붙여넣기 하시고 계신가요? 이제 미리 만들어둔 양식을 항목별로 구분짓고, 개별문자 뿐 아니라 대량발송도 가능합니다.

 

  • 센트릭스: 돌려주기, 당겨받기, 착신전환 등 전화업무에서 필요한 전화기능들을 제공합니다.

 

  • 업무일지: 상담 중 실시간으로도, 상담후에도 고객과의 상담내용을 시스템상으로 저장하고 통계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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