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
외근/영업, 재택근무, 자율좌석제에서도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자유롭게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어떤걸 골라야할 지 몰라서 고민중이시라면 이번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아톡비즈 오피스는 기업용 전화 솔루션으로 사무실전화를 스마트폰, PC, 태블릿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 전화를 설치할 필요없이 모바일에서 사용이 가능하죠. 따라서 외근직, 영업직, 재택근무, 자율좌석제 등 위치의 제약을 받지않고 사무실 전화를 사용할 수 있어요. 전화선이 없는 깔끔한 사무실로 바뀌는건 덤이구요!
(*필요시 유선전화기도 물론 사용할 수 있어요)
모바일에서는 사무실 인터넷전화기가 어떻게 구현되는지 살펴볼까요?
위 이미지는 아톡비즈의 기본 홈화면과 수신화면이에요.
아톡비즈는 [모바일 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어플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보이는 홈화면과 같이 아톡비즈는 통화 뿐만 아니라 [실시간 채팅, 조직도, 게시판, 공지사항 등의 협업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업무 수신화면과/ 개인 수신화면을 명확하게 구분하여 하나의 휴대폰에서 2개의 번호를 쓰는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어요. 따로 업무용 폰을 개통하지 않아도 되어서 더 편리하죠?
아톡비즈를 도입할 때 더 편리하고 체계적인 전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다면 부가서비스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많은 고객분들이 함께 결합하는 부가서비스들을 위주로 소개해 드릴게요.
■ 첫번째, IVR(ARS)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 IVR은 단계 제한없이 회사에서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구성이 가능해요. '점심시간 멘트, 업무시간 멘트, 업무 외 시간 멘트' 등 기본적인 안내사항 IVR, 또는 각 문의별로 담당부서에게 바로 연결하는 IVR 등 원하는 구성으로 시나리오를 구축해 드립니다.
👏 전화를 걸어 직접 IVR을 체험해 보세요!
■ 두번째, 녹취 서비스입니다. 녹취는 상담원 보호를 위해 콜센터에서는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서비스 중 하나에요. 상담을 하다보면 고객들의 폭언, 막말 등의 정신적 피해를 입을 수 있는데요. 녹취 서비스는 추후 고객과의 분쟁에 활용할 수 있는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선임사원의 고객 응대 녹취를 들으며 신입사원 교육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 세번째, 미스콜을 방지하는 콜백 서비스입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이거나 부재중일 경우 고객 전화를 놓치기 쉽죠. 이럴때 아톡비즈 콜백 서비스는 고객에게 현재 발신한 번호 또는 지정번호를 예약할 수 있게 하여 상담원이 전화가 끝난 후 콜백 번호로 고객과의 상담을 이어갑니다.
사무실 인터넷전화기의 시작
아톡비즈
더 궁금한 점은 아톡비즈로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아톡비즈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실전화기 이어폰으로 사용하기 : PC사무실전화 (0) | 2024.04.26 |
---|---|
기업용 인터넷전화기, 모바일전화 세팅부터 ARS까지 (0) | 2024.04.15 |
사무실 무선전화기 추천 : 아톡비즈로 해결해 보세요! (0) | 2024.04.04 |
VoIP 뜻, VoIP 전화, VoIP service 알아보기 (0) | 2024.03.19 |
기업용 PC전화 : PC에서 전화 걸고 받기 (0) | 2024.03.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