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사무실전화기 이어폰으로 사용하기 : PC사무실전화

by 아톡비즈 2024. 4. 26.

사무실전화기 이어폰

사무실전화기 이어폰으로 사용하기 : PC사무실전화

사무실전화기를 PC에서 이어폰, 헤드셋으로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유선 사무실전화기로 전화를 받다보면 메모하기도 불편하고, 팔 어깨도 아프시지 않았나요? 고객 전화 상담이 많은 TM부서, 영업 부서에서는 더더욱 불편함을 느끼셨을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오피스 위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사무실전화기를 PC, 모바일, 태블릿에서 쓸 수 있는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어폰, 헤드셋으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어요! 두 손이 자유로워 메모를 하는 데에도 불편함이 없겠죠? 😊 아마 직접 체험해 보시면 업무의 질이 달라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곳은 고객 전화 업무가 많은 상담부서, 영업부서에요. 실제로 한 기업을 미팅차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요. 유선전화기를 사용하면서 한 손으로는 메모를 하고 계시는 모습을 보니 목과 어깨가 많이 불편해 보이시더라구요. 이 동작을 적어도 6시간 이상한다고 생각하면 업무 효율이 확 떨어질 수 밖에 없었죠...😐 PC전화 사용을 위해 아톡비즈를 도입하는 고객들이 많은 이유 중 하나예요.

 

 

🍯 한 층 더 업무 효율을 높이는 꿀팁! 

 

💡 자동음성안내 ARS로 상담소요시간 줄이기!

 

✔ 단순, 반복 문의는 ARS로 대체ex) 휴일문의, 주차문의 …

 

   상담원과 통화전 고객문의 사전 파악ex) 배송문의는 1번, A/S접수 문의는 2번 …

 

 

💡 흩어진 문의를 한 페이지로 모아주는, 통합상담

 

  카카오채널톡 문의, 네이버톡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문자, 웹챗문의

 

각각의 채널에 들어가 고객의 문의에 답변을 하다보면, 바탕화면이 순식간에 복잡해지는걸 경험해 보셨을텐데요. 사람이 직접하는 하는 일이기 때문에 누락/지연되는 문의가 생길 수 밖에 없는 구조죠..😢 이럴 때에는 흩어진 문의들을 한 페이지에서 응대 및 관리하는 서비스가 필요해요.

 

아톡비즈 통합상담은 모든 채팅을 한 페이지로 모아주는 채팅 솔루션이예요. 흩어진 채팅을 하나의 화면에서 응대할 수 있죠! 고객 문의가 누락되거나 지연되는 일을 줄이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에 상담원 뿐만 아니라 고객도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이 될 거예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