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통합 솔루션으로 쇼핑몰 고객센터 상담 처리율을 높여보세요
쇼핑몰에서 고객 응대 시 해당 고객이 어느 쇼핑몰에서 어떤 제품을 구매하였는지 확인이 어려워 상담 시간이 길어진다면 주문 연동 CRM으로 간편 확인하고 시간을 단축해보세요.
전화가 들어오는 즉시 카페24와 연동 된 쇼핑몰의 주문 이력과 회원정보를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정보와 상담이력 간편 관리
상담할 때마다 쌓이는 상담이력들을 관리하기 어렵다면 상담 유형별로 등록하여 해당 고객이 신규 상담인지 2차 상담인지, 클레임 고객인지 세분화하여 관리해보세요. 등록만 하면 이력이 차곡차곡 쌓이며, 전화가 왔을 때 또는 검색을 통해 저장된 상담 이력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력과 고객정보는 유형 또는 항목별로 검색하여 필요 정보만 확인 가능합니다.
ex)
- 이번 주에 등록된 신규 문의 고객만 검색
- VIP 고객만 검색
■ 카페24와 연동된 쇼핑몰 주문/회원/배송 정보 통합 조회
쇼핑몰마다 로그인해서 주문 현황을 확인하시나요?
또는 카페24의 관리자페이지에서 각각 따로 봐야하는 정보들로 불편을 겪거나 고객에게 정보를 매번 확인하고 있다면 아톡비즈 셀러를 통해 한 페이지에서 주문, 회원, 배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들어오는 즉시 쇼핑몰의 고객 정보를 불러오며, 검색 시에도 동일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 여기저기 분산 된 채팅상담을 통합 관리
상담 채널이 많고 직원들과 '공유'가 되지 않아 불편하다면 통합상담을 통해 채팅 내용을 공유해보세요. 전국대표번호 문자부터 네이버 톡톡, 카카오 채널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메세지를 한 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답변할 수 있습니다.
채널별로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으며 이미지를 개별적으로 받고 공유 할 필요없이 통합상담 내에서 자동 공유가 됩니다.어떤 직원이 상담 처리 중인지 확인할 수 있어서 중복 상담을 방지할 수 있어요.
만약 쇼핑몰 문의 중 단순 문의로 인해 전화 상담에 어려움이 있다면 ARS를 통해 처리해보세요. 학습 기간 없이, 많은 비용을 들일 필요 없이 시나리오 작성으로 원하는 구성으로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는 서비스별로 각각 사용하기 보다 서비스간 연동을 통해 기업 환경에 맞춰 적용할 수 있습니다.
레터링 등 전화와 관련 된 여러 부가서비가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먼저 담당 영업 사원에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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