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를 스마트하게 하는 방법!
코로나로 재택근무가 활발해진 뒤 여전히 재택근무를 이어가는 기업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업무 전화를 개인 전화번호를 사용하거나 업무 내용을 카톡으로 공유하는 등의 예전 방식을 이어가고 있거나 콜 업무로 인해 일부 직원은 재택근무가 불가능한 상태라면 아톡비즈 솔루션으로 업무 환경을 개선해 보세요 :)
▶ 재택근무, 외근 시 업무 전화는 사무실 번호 사용(개인 번호 노출X, 장소 제약X)
아톡비즈 도입 전 | 아톡비즈 도입 후 |
착신전환 설정 ON / OFF | - 언제 어디서든 App으로 사무실 전화 사용 - 집 PC에 헤드셋 연결로 PC 제어 모드 사용 |
착신으로 인한 비용 발생 | 착신 비용 발생X (아톡비즈 전화로 즉시 받을 경우) |
발신 시에는 개인번호 노출 | 발신 시에도 사무실 번호(대표번호) 그대로 사용 |
번호 노출로 인해 업무 시간, 개인 시간 구분 X | 방해금지모드 설정을 통해 업무 시간, 개인 시간 구분 가능 |
▶ 웹(Web) 로그인으로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사용(클라우드 방식)
* 어디서든 고객 정보와 상담 내용을 등록하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별도 구축 및 설치없이 계정 로그인으로 고객관리, CRM 프로그램 사용
- 로그인 즉시 고객 DB, 상담 이력 조회 및 등록 가능
- 실시간 DB 공유 시스템
▶ 조직원간 업무 내용 공유
* 재택근무, 외근 시에도 회의 또는 업무 관련 채팅, 파일 공유가 가능합니다.
- 공지사항, 조직도, 컨퍼런스, 사내 채팅 기능 제공
- 채팅을 통해 업무 내용부터 파일 실시간 공유 가능
- 통화 시 내선전화, 돌려주기, 당겨받기 사용
▶ ARS 자동응답기능을 활용한 자동 안내 & 문자 발송 & 상담원 연결
* 무작위로 들어오는 전화업무가 번거로울 땐 ARS(IVR)을 활용해보세요.
- 초기 시나리오 설정대로 자동음성안내부터 상담원 연결
*시나리오는 기업별로 다를 수 있으며 추후 수정 가능
- ARS 멘트 종료 후 사이트 및 구매처 등 안내 문자 발송(IVR 문자 기능)
- 전화 받기가 어려운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 등 멘트 설정 가능
▶ 고객별 ARS 안내 기능
- CRM에 등록된 고객의 DB를 읽어 자동 안내
ex) 가입 상품 안내 : 안녕하세요, *** 고객님. 고객님께서 현재 가입한 상품은 *** 입니다.
업무 외에도 일상생활에서 AI가 당연해진 요즘! 모든 전화를 다 받지 않고 ARS로 자동 처리해보세요 :)
아톡비즈 IVR을 통해 상담원 연결을 전화가 아닌 채팅상담으로 전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톡비즈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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