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별 지정된 담당자나 담당부서로 바로 전화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무실 전화를 모바일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PC, 태블릿, 노트북, 모바일을 사용하여 고객과 회사번호로 전화와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어요!
✅ 스마트오피스, 재택근무, 워케이션, 해외출장 등 위치제약없는 업무환경 세팅
아톡비즈 ARS 서비스를 활용하여 매번 반복되는 문의는 직접 응대하지 않고
음성안내와 문자안내로 응대를 완료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게시판, 이메일문의, 채팅상담으로 유도하여
상담원 전화연결 없이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as 기반 회사전화, 업무 솔루션 프로그램 클라우드형 서비스 (0) | 2024.02.21 |
---|---|
교권 침해 방지 안내멘트 설정 (교원 안심번호 ARS 통화연결음) (0) | 2023.08.24 |
CS 고객센터 구축? 임대형 콜센터로 시작하면 저렴해요! (0) | 2023.02.28 |
'공공기관'의 통신서비스 문의 TOP3 같이 알아볼까요? (1) | 2022.09.26 |
학교 전화 구축, 학교자동응답 시스템, 교원 안심번호 사용은_아톡비즈 (0) | 2020.12.02 |
댓글